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슬기로운천안생활 호프 안주들이 다 맛있었어요!!

by jjo_Mean 2020. 2. 22.

#슬기로운천안생활 호프

전화번호 : 041-621-7900

영업시간 : 18:00 ~ 02: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이용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회식/신불당동 모임

불당동 슬기로운천안생활/슬기로운천안생활 메뉴추천/불당동 치킨맛집

오늘은 회식으로 신불당동에 있는 슬기로운천안생활이라는 술집을 갔어요.ㅋㅋㅋㅋ 치킨이 먹고 싶어 찾아보다가 여기가 마늘치킨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루 고고!ㅎㅎ


슬기로운천안생활은 3층에 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세요!!ㅎㅎㅎ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지하철 인테리어더라구요.ㅋㅋㅋㅋ신기이이


진짜 지하철이랑 똑같이 해뒀더라구요.ㅋㅋㅋ 입구도 지하철문으로 되어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문열고 들어오면 뭔가 옛날 지하철 대합실? 처럼... 먼가 그냥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ㅋㅋㅋㅋㅋ넓직젋직해서 답답해보이지도 않고ㅋㅋ


ㅋㅋㅋㅋ 갬성.ㅋㅋㅋ 여기 앉아서 사진 찍고싶었는데 회식으로 간거라..ㅎ.하하 나중에 친구들이랑 다시 오게되면 여기서 사진을 찍어봐야겠어용.ㅋㅋㅋ


여기가 실내입니다.ㅋㅋㅋㅋ 자리가 엄청 많았고 넓었어요. 그리고 전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더 넓어보였던거같아요.ㅋㅋ


반대쪽에 자리가 또 더 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국일관에 앉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렇게 인테리어가 되있길래 셀프시스템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구 각 음식별로 요리하는 곳이 다른거였어요. 무튼 분위기가 넘 좋았습니당!!


우리는 통닭세트에서 갈비통닭이랑 바지락술찜으로 주문하고 마늘통닭추가에 철판삼겹살구이랑... 골벵이소면무침이랑 주전자냄비어묵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기본안주로는 강냉이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접시랑 컵, 수저, 젓가락도 레트로 감성 이더라구요.ㅋㅋㅋ 좋았어여 ㅋㅋㅋㅋㅋㅋ


철판삼겹살구이입니다. 김치랑 대파랑같이 볶아 나왔어요. 8시전에 주문하면 8,880원인데 딱 그만큼의 양이 었던거같아용.ㅋㅋㅋ


삼겹살에도 양념이 되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아서 하나 더 추가주문했습니당.ㅋㅋ


이건 바지락술찜이에요.ㅋㅋㅋ 처음에 나왔을 때는 뭔가 된장국인가..? 된장찌개.? 그런 맛이 날 줄 알았어요. 국물 색깔이.....그래보여성;;ㅋㅋ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오오 근데 국물에서 된장냄새는 하나도 안났어요. 그냥 진한 바지락술찜 국물맛..ㅋ.ㅋ 무튼 맛은 있었는데 저한테는 너무 맵더라구요. 맵다기보다 칼칼..?ㅋㅋㅋㅋㅋ


이걸 갈비통닭입니다. 다 먹기 좋은 크기로 튀겨 나왔어요. 통닭이라해서 그냥 진짜 옛날통닭처럼 크게 나올 줄 알았는뎅.ㅋㅋㅋ


워후 근데 갈비통닭 진짜 맛있어요!! 부드럽고 양념도 간도 딱이고 갈비맛이 나고.. 무튼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건 마늘통닭입니다. 생마늘 갈아서 만든 양념이 후라이트치킨 위에 뿌려져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마늘통닭도 맛있었습니당. 마늘향도 진하게 나고 소스도 맛있꼬.. 근데 전 갈비통닭이 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주전자냄비오뎅입니다.ㅋㅋㅋㅋㅋ 주전자 냄비가 뭐지 싶었는데 저 냄비에 국물을 덜어먹을 수 있도록 주전자모양으로 되있었어요! 저런건 진짜 아이디어상품인듯.ㅋㅋ 무튼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오뎅도 정말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골벵이소면무침!!도 역시나~~ㅋㅋ 양도 많고 골벵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음~~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골벵이소면무침!! 안주가 전체적으로 정말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고온 슬기로운천안생활!! 나중에 또 가볼 예정입니다. 잘먹었습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