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중국집 맛집 용화루 두번째 방문 후기!

by jjo_Mean 2020. 2. 26.

#용화루

전화번호 : 041-532-3632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중국집맛집/배방 용화루/배방 탕수육맛집

아산 탕수육맛집/용화루 탕수육/배방 짬뽕맛집

저번주 금요일이었나.. 저녁을 용화루에서 먹었어요. 저번에 점심으로 갔었는데 맛있어서 또 가게됐습니당.ㅋㅋㅋ 


멘뉴판입니다.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었던거같아요. 우리는 B세트에 볶음밥을 추가했습니다.ㅋㅋㅋㅋ


내부입니다.ㅋㅋ 저번에는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못찍었었는데 이번에는 이른 저녁이고.. 코로나 때문인지 손님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찍어봤어요.ㅋㅋㅋㅋㅋ

 

기본상차람은 이렇게 나옵니당.ㅋㅋㅋ


그리고 나온 탕수육!!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세트메뉴로 시킨 탕수육이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ㅋㅋㅋ


오오 근데 여기 탕수육 소스도 맛있고 질기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두껍게 들어있고 부드럽고...굳굳.튀김도 바삭하면서 찹쌀 탕수육처럼 쫀득하기도 했던거같아요. 여기 탕수육 추천!ㅎㅎ


역시나 괜찮았던 볶음밥..ㅋㅋ 이건 저번에 용화루 첫번째 포스팅에서 해드렸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짜장면! 메뉴판에서 5000원짜리 기본 짜장인데 양도 많이 나온거같아요.ㅋㅋㅋ 아 고추가루는 우리가 뿌린거에요!!ㅋ


오 여기는 기본적으로 짜장소스가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볶음밥도 그래서 맛있었던거같구.ㅋㅋㅋ 무튼 짜장면도 괜찮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첫번째 방문때 옆사람이 짬뽕먹는걸 보고 정말 먹어보고싶었던 짬뽕! 이번에도 이건 제가 주문한건 아니구 다른 직원이 주문한거지만.. 뺏어먹어봤습니다.ㅋㅋㅋ홍합도 들어있고 오징어랑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일단!! 짬뽕도 맛은 있었어요. 맵기도 적당히 맵고 양도 괜찮고 맛도 진하구.!! 다 맛있었는데 전 볶음밥>짜짱>짬뽕순으로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 무튼 배부르게 넘 잘먹고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