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미스터오징어 추천합니당!!

by jjo_Mean 2020. 2. 21.

#미스터오징어

전화번호 : 041-555-7289

영업시간 : 매일 17:00 - 0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미스터오징어/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미스터오징어

신불당동 회식/신불당동 모임/불당동 회식장소

회식 2차로 간 미스터오징어 가게 입니다. 저번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다른 메뉴를 먹어서 또 포스팅합니다.ㅋㅋㅋㅋㅋ


우리는 오징어 활어 해물세트를 주문하고 매운탕을 추가했어요.ㅋㅋ 


북적북적... 가게는 넓은편이고 깔끔했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ㅋ.ㅋ 근데 넓어서 그런가 사람들 소리가 울려서 대화하기에는 살짝 힘들었어요.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 저 옥수수콘 넘 맛있었어요... 치즈랑같이해서 볶은거같은데 고소하고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당ㅋㅋㅋㅋㅋ


이게 오징어활어해물세트 입니당ㅋㅋㅋㅋ 오징어튀김이랑, 오징어회, 활어회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해산물은 뒤에 또 따로 나왔습니다.


오징어회! 역시나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오징어회만 주문하면 25,000원이었나.? 전에비해 가격이 오른거같더라구요.ㅋㅋㅋ 아 그리고 단품으로 주문하면 아마 이거 양의 두배는 더 나오지않을까싶어요.ㅋㅋㅋ


오징어튀김은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뭔가 튀김이 누진느낌..?ㅠㅠ이었어요.ㅋㅋ 오징어는 통통하고 부드러웠어요ㅋㅋㅋ


회도 양이 많았어요. 광어, 우럭.. 저 빨간건 뭐징...ㅋㅋㅋ 무튼 여러가지 섞여서 나왔더라구요.ㅋㅋㅋㅋ


해산물은 이렇게 나왔어요. 개불, 굴, 멍게! 근데 저 멍게 비리지도 않고 넘 맛있더라구요.. 원래 비릿비릿한 맛때문에 멍게를 잘 못먹는데 여기는 괜찮았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마지막은 매운탕으로 마무으리!! 배불러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국물 간도 맞고 괜찮았어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미스터오징어! 회식으로 나중에 또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