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문정역 맛집 오공복이 낮에는 밥집 밤에는 술집 완전 강추!!!!

by jjo_Mean 2020. 3. 1.

#오공복이

전화번호 : 02-402-5052

영업시간 :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토요일 브레이크타임 없음/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건물지하주차장

추천 ★★★★★


문정동 맛집/문정역 맛집/문정역 오공복이/오공복이

문정역 덮밥맛집/문정역 추천맛집

문정역 맛집 오공복이! 오공복이는 덮밥, 국밥, 국수등 식사류도 있고 안주류도 파는 식당이라고해요.ㅋㅋㅋ 우리는 저녁에 밥,술을 하러 갔습니다ㅋ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ㅋㅋ분위기도 좋고 가운데로 직원들이 다녀서 주문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ㅋㅋ


요새 코로나때문에 난리라..ㅠㅠ 자리별로 손소독제도 놓여져 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호르몬동 하나랑 닭껍질튀김, 수육전골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둘이와서 메뉴3개를..하하 너무 다 먹어보고싶었어요. 먹어보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메뉴 고르는데 힘들었어요;ㅋㅋㅋㅋ


오공복이는 적은 이윤으로 운영되는 좌석 수가 작은 식당입니다!ㅋㅋㅋ 1인1식 주문!!ㅋㅋ 


원산지는 참고하세요.ㅋㅋㅋㅋㅋ 우리가 시킨 대창덮밥은 호주산 소고기네여 ㅋㅋㅋ


밥은 부족하면 추가로 계속 주시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무한리필.!!ㅋㅋㅋ


드디어 다 나온 음식들!ㅋㅋ 왼쪽부터 대창덮밥, 닭껍질튀김, 수육전골입니당!ㅋㅋㅋㅋ 와 다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 보였어용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기본 상차림도 정말 잘나왔어요. 김치도 다 맛있엇고 콘샐러드는 제가 좋아하는거라...다 좋았어요ㅋㅋㅋㅋ


대창덮밥!! 사진이랑 정말 똑같이 나왔어요. 대창 양도 많았고 생와사비까지... 정말 굳굳!!


대창이랑 버섯이랑 섞여있었어요. 대창구이는 기름기가 많고 그래서 많이 못먹는데 이건 양념이 너무 맛있고 살짝 매운게 그 느끼함을 잡아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 비비고 나니깐 좀 짤거같았는데 전혀 짜지않았어요.ㅋㅋㅋㅋ무튼 대창도 맛있고 양념이 짱짱!!!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닭껍질튀김입니당ㅋㅋㅋㅋ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닭겁질 때문에 쫀득거리고~~~ㅋㅋㅋ위에 뿌려져 있는 치즈가루 때문에 더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수육전골!! 비쥬얼이 진짜 짱짱이었어요. 수육에, 순대에, 야채들이랑 도가니에 대박~~ㅋㅋㅋ


야채순대인가... 첨 보는 순대였는데 사골국물에 넣었다가 빼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칠리소스랑 찍어먹으면 더 짱짱.ㅋㅋㅋ


고기도 딱 먹기좋은 두께로 나왔어요.ㅋㅋㅋㅋ 야채들이랑 같이 싸먹기 딱 좋더라구요.ㅋㅋ 


부추랑 버섯이랑~~ 이렇게 싸먹었어요.ㅋㅋㅋㅋㅋ 사골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어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짠~~~ㅋㅋ 음식들도 맛있었고 넘나 행복했던 날이었어요.ㅋㅋㅋㅋㅋ 음식들이 정말 너무 다 맛있었던 문정역 오공복이!! 넘나 추천하고싶은 맛집입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