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호서대학교 맛집/배방 맛집/배방 은화수식당 오픈하자마자 가봤어요!!

by jjo_Mean 2020. 2. 20.

#은화수식당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은화수식당 메뉴/호서대학교 맛집/아산 맛집/아산 배방 맛집

은화수식당 추천메뉴/은화수정식/배방 돈까스 맛집/배방카레맛집

호서대학교 앞에 은하수식당이 오픈했어요!!ㅋㅋ 우리도 오픈하자마자 점심먹으러 가봤습니다.ㅋㅋ 


실내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12시 되자마자 갔는데 자리가 꽉~~ㅋㅋㅋ 방학인데도 학생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매콤카레돈가스를 주문하고 나머지 직원들은 은화수정식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수저랑 국물, 김치, 냅킨, 물 다 셀프입니다.ㅋㅋㅋㅋ 아 그리고 주문도 키오스크에서 셀프주문을 해야되는데 이날은 오픈날이라 키오스크가 제대로 작동을 안하더라구요;;ㅋㅋㅋㅋ

셀프바에 있는 김치랑 국물입니다.ㅋㅋㅋㅋㅋ


사람은 많았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빠르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이건 은화수정식입니다. 돈가스, 스프, 소스2가지, 함박스테이크 이렇게 나왔어요. 저 계란 밑에 있는게 함박스테이크에요.ㅋㅋㅋㅋ


요건 제가 주문한 매콤카레돈가스!ㅋㅋㅋ 돈가쓰 소스가 매콤한거로 나오고 스프랑 카레가 따로 나왔어요.ㅋㅋㅋ 아 처음에 주문할 때 돈가스 소스를 따로 달라고해서 따로 나온거에요!ㅋ 선택할 수 있는거같았어요.ㅋㅋ


매콤돈가스 소스입니다. 생각보다 막 맵지는 않았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만한 맵기였어요.ㅋㅋㅋㅋ


돈가스도 생각보다 크고~ 전 카레도 있어서 밥이 두덩이가 나온거같아요.ㅋㅋㅋㅋㅋ


여기 돈가스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튀김도 두껍지 않고 바삭하고..고기는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ㅋㅋ 매콤소스도 맛있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이건 카레! 마늘후레이크까지 올려져있었어요. 약간 아비꼬랑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카레도 맛있었어요!! 카레에 고기 다진것도 들어가있고 마늘후레이크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조만간 또 갈거같네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