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2020 유산슬 카렌다/유산슬 달력 구매후기ㅋㅋㅋㅋㅋ

by jjo_Mean 2020. 1. 8.

#유산슬 카렌다 #유산슬 달력

추천 ★★★★☆


2020달력/2020 유산슬 캘린더/유산슬 카렌다/벽걸이 달력/유산슬 달력

사무실 벽걸이 달력으로 쓰려고 구매한 유산슬 카렌다!!ㅋㅋ 벽걸이 달력이 필요하기도 했고 수익금은 모두 기부를 한다고해서 구매를 하게됐어요.ㅋㅋㅋ 벽걸이 달력을 구매하면 저 왼쪽에 있는 미니 달력도 같이 왔어요.


요건 미니달력이에요.ㅋㅋㅋㅋ 구성이랑 이미지는 큰달력이랑 작은거랑 똑같아요.ㅋㅋㅋ

첫장에는 2020년 전체를 볼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ㅋㅋㅋ


후 미쳐따아...ㅋㅋㅋ 이미지가 부담스럽게 엄청 커요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 걸어놓고 쓸거라 날짜가 좀 컸으면 했는데.. 1,2월이 한 장에 있다보니 날짜 글자가 작았어요.ㅋㅋㅋ


요건 3,4월 포스터입니당ㅋㅋ 이미지는 여기까지만 보여드릴게여.ㅋㅋㅋ 우리도 천천히 넘겨 보기로..ㅋㅋㅋ


미친존재감ㅋㅋㅋㅋㅋㅋㅋ사무실 들어오면 달력부터 보이네여ㅋㅋㅋ날짜 포인트가 좀 작은게 아쉬웠지만 넘 잘산거같아요.ㅋㅋㅋㅋ! 벽걸이달력으로 유산슬 카렌다 추천하고싶습니당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