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제주도 여행/제주도 예쁜카페/함덕해수욕장 델문도 카페

by jjo_Mean 2020. 1. 3.

#델문도 카페

전화번호 : 064-702-0007

영업시간 : 매일 07:00 - 24:00 / L.O 23: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제주도카페/제주도 델문도/함덕 델문도카페/델문도카페

제주도 예쁜카페/제주도 추천카페/함덕해수욕장 카페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델문도카페! 바다 바로 앞에 있기도 하고 예쁘기도해서 인기가 많은 카페인거같아요. 우리는 함덕해수욕장에 호텔을 잡았는데 델문도카페가 바로 앞에 있었더라구요.ㅋㅋ 짐풀고 쉬다가 바로 고고!!


이렇게 야외테라스도 있었는데 이날은 바람이 좀 불어서 그런지 테라스에는 사람이 한명도 없더라구요. 안에는 자리도 없고 완전 바글바글거렸는뎅....ㅎㅎㅋ


실내입니당.ㅋㅋㅋ 여기도 있지만 바다보이는 자리도 있어요. 밑으로 내려가면 1층도 있고 여기가 2층같아요.ㅋㅋㅋ 카페가 넓었는데 사람도 많았어요.ㅋㅋㅋㅋ


젤라또도 있고 케이크랑 빵종류들도 많았어요.ㅋㅋㅋ 케이크를 하나 먹고싶었는데 카페 갔다가 바로 저녁을 먹으러 가야해서ㅠㅠ 참았습니다.ㅠㅠ


사람 짱짱 많죠ㅋㅋㅋㅋㅋ 이 날이 토요일이어서 그랬나.. 사람이 더 많았던거같아요.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도 2잔으로 주문했어요.


우리는 뷰 좋은 곳으로 앉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는 정말 조용하고 힐링되는거처럼 보이는데 완전 시끌시끌.. 우리 나가면 바로 앉으시려고 우리 옆에서 대기하는 손님들...;;;ㅋㅋ뭔가 정신없이 사진찍고 정신없이 마신거같아요. 이런곳은 진짜 사람없을 때 와서 쉬다가는게 짱짱인듯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는 쏘쏘!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였어요. 처음에 주문할 때 뭐 선택하는게 있었는데 정신없었어서 기억이 잘 안나여ㅠ


이렇게 원두도 팔고 있었어요.ㅋㅋㅋ 델문도 블랜드원두가 따로 있네요.ㅋㅋㅋ 커피를 좋아해서 사갈까..했지만 패스!ㅋㅋ 나중에 평일에 여행가게되면 한 번더 가보고싶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