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 애니골 맛집/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 일산본점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2. 18.

#가나안덕 일산본점

전화번호 : 031-907-529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일산 애니골 맛집/애니골 맛집/일산 오리고기맛집/일산 오리구이맛집

일산 맛집/일산 가나안덕/가나안덕 추천맛집/가나안덕 오리고기/일산 회식

오늘은 일산 애니골에 있는 가나안덕으로 오리고기를 먹으러 갔어요.ㅋㅋㅋ 본관도 있고 살짝 언덕 위에 신관도 생겼더라구요.ㅋㅋㅋ여기는 본관입니다!


여기가 신관이에요.ㅋㅋㅋ 엄청 크죠.. 근데 우리가 갔을 땐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본관으로 갔습니다. 본관은 브레이크타임이 따로 없어요.


여기가 본관 실내입니다.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넓고 구이라서 연기가 가득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쾌적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2층도 있었던거같아요.


여기는 화장실쪽에 계단이 또 있길래 뭔가 싶었는데 2층대기실이래요; 여기 주말엔 사람이 엄청 많나봐요;; 저는 월요일 3-4시쯤 갔는데 예약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ㅋㅋㅋ


메뉴는 완전 간-단!! 오리구이가 끝입니다;ㅋㅋㅋ 다른 메뉴는 표고버섯..?ㅋㅋㅋㅋㅋ 이게 너무 아쉬웠어요. 저는 찌개라던가 막국수라던가.. 뭐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너무 메뉴가 뭐가 없더라구요;ㅋㅋㅋ메인으로는 오리고기 하나만 있어도 되는데 사이드로 국물이나 밥이나 국수나.. 뭐 이런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요...ㅋㅋ


가나안더 오리는 직접 사육한 친환경 무항생제 오리라고해요. 믿고 먹을 수 있는~ㅋㅋㅋㅋ


오리고기 효능? 이라해야하나 오리고기가 좋은점! 도 이렇게 적혀 있었어요. 면연력, 스태미너, 피부, 해독~ 다 좋네....ㅋㅋㅋㅋ 술이랑 같이 먹으면 또 다르겠죠? 하하하핳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딱 오면 인원수만 물어보고 상이 차려져요. 고기도 주문도 안했는데 2명이라 한마리로 알아서 나오더라구요.ㅋㅋ 첨에 설명이라도 해주시지.. 완전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ㅋㅋㅋㅋ 


참숯불 오리구이 한마리입니다.ㅋㅋ 둘이 배부르게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ㅋㅋㅋㅋ 괜히 직접사육한거라고 하니까 더 맛있어보이고 좋아보이네요 ㅋㅋㅋㅋ


첨엔 달라붙어서 굽기 힘들었는데 금방 구워지고 달라붙는건 딱 처음 올려놨을 때만 달라붙더라구요. 생각보다 쉽게 구워먹었어요. 그리고 연기가 엄청 잘 빨려들어가더라구요. 이래서 실내가 연기로 차있지 않고 쾌적했나봐여.ㅋㅋ 그리고 저 숯에 은박지 보이시나요. 저게 고구마더라구요!!ㅋㅋ 고기를 다 먹으면 고구마를 빼주셨어요.


오호 여기 오리고기 진짜 넘 맛있어요. 처음엔 그냥 쌈장만 살짝 찍어서 먹었는데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씹으면 씹을수록 담백한 맛?ㅋㅋㅋ


나중엔 부추랑 김치랑 같이 먹었습니다.ㅋㅋㅋ 그냥 아무거나 싸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이나 어르신분들도 정말 좋아알거같더라구요.


나중엔 후식으로 녹두죽이 나와요.ㅋㅋㅋ 이것도 고~소했어요.ㅋㅋ 둘이 먹기엔 양이 좀 많았지만 한그릇씩 먹은거같아요.ㅋㅋ


고기를 다 먹고 꺼내주신 고구마! 우린 2인이었는데 4덩이가 나왔어요. 이건 그냥 무조건 4개나오는건가.. 그건 모르겠네용ㅋㅋㅋㅋ


배가 엄청 불렀는데도 고구마가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 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또 맛있..ㅋㅋㅋㅋ넘 잘먹었어요.ㅋㅋㅋ


이건 고기 남으면 포장해가는 봉투같았어요.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고기는 정말 맛있었던거같아요. 양념고기도 있었으면 좋았을거같구.. 식사메뉴가 좀 더 있었으면 했지만 ㅠ_ㅠㅋㅋ..흑 ㅋㅋ 그래도 넘 잘먹고 왔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