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공주 신광동 맛집/공주 모임 장소/공주 예가 석갈비정식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2. 17.

#예가

전화번호 : 041-854-790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공주 맛집/정안 맛집/공주 석갈비 맛집/석갈비 맛집

공주 석갈비/공주 추천 맛집/공주 회식/공주 모임

오늘은 가족모임으로 공주에 있는 예가를 갔습니다. 여기는 1,2층으로 되있고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많이 오는곳이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습니다.


우리는 2층으로 갔습니다.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 가시는 분들은 룸으로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해요.!!


영업시간은 11:30분부터 9시30분까지 입니다.ㅋㅋㅋ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5시입니다.ㅋㅋㅋ 참고하고 가세요!!


우리는 돼지석갈비정식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돼지석갈비정식은 돼지석갈비+돌솥밥이 나와요. 그리고 모든 메뉴는 2인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다고해요.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해서 이렇게 상이 차려져 있었어요.ㅋㅋㅋ버섯탕수육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나물들도 맛있고!!ㅋㅋㅋ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이건 석갈비 3인분입니다.ㅋㅋㅋㅋ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밑에 양파도 깔려있고~~ 석갈비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고기는 큰 덩이로 나와서 먹기 좋게 잘랐습니다.ㅋㅋ 여기 고기 짱 맛있더라구요!! 밑에 있는 고기는 위로 올려두세여! 밑에 넘 뜨거워서 밑에 있는 고기가 탈 수 있어요ㅠ_ㅠㅋㅋ


고기랑 무쌈이랑 양파랑 같이 싸먹었습니다. 다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ㅋㅋ 고기 양념도 잘 베어있고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웠어요. 어른들이나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거같더라구요.


고기 반쯤 먹어갈 때 쯔음 돌솥밥이 나왔어요.ㅋㅋㅋㅋ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ㅋㅋㅋ 여기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음 다 맛있넹;;;ㅋㅋㅋㅋ

그냥 밥은 반쯤 먹고 누룽밥으로 먹었어요. 돌솥밥은 숭늉도 고소하고... 밥도 더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 

마지막 매실차로 후식까지!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던 예가! 석갈비정식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ㅋㅋ근데 1인 19,000원이면 비싼편인거같기두한데.. 아닌거같기두하고..ㅋㅋ 잘 모르겠네용.ㅋㅋ 무튼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