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공차 추천메뉴]공차 타로밀크티+화이트펄 드셔보세요!!!!

by jjo_Mean 2019. 12. 20.

#공차

추천 ★★★★☆


공차 추천메뉴/공차 화이트펄/공차 추천/타로밀크티+화이트펄

아침 출근길에 갑자기 공차 타로밀크티가 마시고 싶어서 공차를 갔어요!! 이른시간이라 사람들도 없고.... 펄도 없고.ㅜ_ㅜ 공차 밀크티는 쫀득쫀득한 펄때문에 먹는데 지금 삶고 있어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흑ㅋㅋ


근데 토핑에 타피오카펄말고 화이트펄은 된다고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먹어보진 않았지만 쫀득거린다고 해서 화이트펄로 추가했습니다.


토핑은 이렇게 5종류가 있더라구요. 저는 타피오카 펄만 먹어봤는데..ㅋㅋㅋ 저기 화이트펄은 해초 추출물로 만든거래요.ㅋㅋㅋㅋ 한 번 먹어보는걸로!!


타로밀크티+화이트펄 입니당ㅋㅋㅋ 처음엔 검정색인가 했는데 그냥 그렇게 보이는거였어요.ㅋㅋㅋ 투명색 펄입니당.ㅋㅋㅋ


타로밀크티~ 역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화이트펄!!ㅋㅋ 안드셔본 분들은 화이트펄 꼭 드셔보세요. 씹으면 살짝 달달하고 타피오카펄이랑은 다른 쫀득함이 있더라구요.  그..약간 단단한 곤약젤리느낌? 완전 탱탱한 묵?ㅋㅋ 그런느낌인데 넘 맛있었어요.ㅋㅋ!! 나중에 가면 또 화이트펄로 먹어볼거같아요ㅋㅋㅋ 이제 출근ㅠㅠ..흑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