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렌즈추천/실리콘 렌즈 추천/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by jjo_Mean 2020. 2. 15.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추천


렌즈 추천/쿠퍼비전 렌즈/바이오피니티 렌즈/실리콘 렌즈추천

쿠퍼비전 실리콘렌즈 추천/실리콘 하이드로겔렌즈

제가 5년넘게 사용하고 있는 렌즈입니다. 일반렌즈 쓰다가 실리콘렌즈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사용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ㅋㅋㅋ 이 실리콘렌즈는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실리콘렌즈입니다.ㅋㅋㅋ
전 눈이 넘 나빠서... -6.5, -6.0;;ㅋㅋㅋㅋ 양쪽이 달라서 저는 다 각각 주문했어요.ㅋㅋ 하나에 5만원인데 할인받아서 하나당 35,000원으로 구매했어요.ㅋㅋ 양쪽해서 7만원!!
한 곽당 6개가 들어있어요.ㅋㅋㅋㅋ 한개당 한달용인데 저는 한달 더 사용하고있어요...ㅋㅋ 저거 다하면 6개월치입니당ㅋㅋ 
ㅋㅋ이 실리콘 렌즈가 좋은게 다른 렌즈에 비해 사이즈가 딱 좋은거같더라구요. 껴도 걸리는것도 없고 넘 편했어요. 그리고 이 렌즈가 젤 좋았던 점은 밤 늦게까지 껴도 뻑뻑함이 덜하더라구여. 다른 렌즈 꼈을 땐 인공눈물을 많이 넣었었는데 이거 끼고는 인공눈물을 안가지고 다니고있어요.ㅋㅋ
요건 참고용으로..ㅋㅋ 한 번 읽어보세여! 일반 소프트렌즈보다 눈에 좋은 실리콘렌즈!ㅋㅋ바이오피니티 실리콘렌즈로 추천합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