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생로랑 지갑/생로랑 여자지갑 추천[그랑 드 뿌드르 텍스처드 마틀라세 가죽 소재의 스몰 모노그램 생 로랑]

by jjo_Mean 2019. 12. 10.

#생로랑지갑

추천 ★★★★★


여자친구 선물/선물/여자선물/생로랑지갑/입생로랑 지갑/추천선물

오늘은 데이트하는 날!! 만나자마자 그냥 기분이 별로기도하고... 남자친구 표정도 안좋아보이고해서 짜증을 냈던 날이었어요;ㅋㅋ 괜히 열받아서 싸울랑말랑 하는 찰라.. 갑자기 남자친구가 선물을 턱....!!! 헉. 짜증낸게 민망하더라구요ㅋㅋㅋ 남자친구가 선물 주기도 전에 환불하러 가자고 하고싶었다며.....ㅋㅋㅋㅋㅋㅋㅋ무튼 전 갑작스러운 선물에 기분도 좋았지만 놀랬었어요.


상자 열기 전까진 선물이 뭔지는 몰랐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만해도 이게 뭐지 하면서 열면서 사진을 찍었었어요.ㅋㅋㅋㅋ여기서부터는 근데 대충 뭔지 알거같긴 하더라구여 ㅋㅋㅋ


개이뿜...짱이뿜....ㅠㅠ 안그래도 지갑을 살까말까 생각도 하고 있었는데 이런 선물을 받을줄이야ㅠㅠ 지갑 보는순간에도 넘 예쁘기도 하고 그냥 사주고 싶었다는 남자친구말도 예쁘고..ㅠㅠㅋㅋ

'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간단하게 카드지갑용! 카드 끼는 수납공간은 4군데가 있었고 가운데 크게 수납공간이 있어요.ㅋㅋ 많이 넣고 다닐 수 있을거같았어여.ㅋㅋㅋ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제가 넘 작은 카드지갑을 쓰고 있어서 이 생로랑지갑이 좀 커보였었어요.ㅋㅋㅋ 근데 사용하다보니 적당한 크기인거같아요.ㅋㅋㅋ 넘나 예쁜 생로랑 지갑!! 잘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