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여성 로퍼]여자친구 선물/정장에 잘어울리는 탠디 여성 로퍼 선물받았어요.

by jjo_Mean 2020. 3. 10.

#탠디 여성로퍼

추천 ★★★★☆


여성 로퍼/여자 신발/슬랙스에 어울리는 로퍼/스키니에 잘어울리는 로퍼

여성 추천 신발/여자친구 선물/탠디 로퍼/탠디 추천 로퍼/탠디 구두

이번에 아울렛 구경 갔다가 남자친구가 생일선물겸 탠디 로퍼를 사줬어요!ㅋㅋ 요새 슬랙스 입을일이 많아서 로퍼가 필요해서 넘 좋았습니다.ㅋㅋㅋ미쉘 바이 탠디는 탠디에서 아울렛 매장용으로 나온 신발이라고해요. 아 제가 산 로퍼는 아울렛에서 가격 178,000원 이었습니당ㅋ


이렇게 신발가방으로 한 번 더 담아져 있었습니다. 안에보니 깔창도 따로 넣어주셨더라구요.


ㅋㅋㅋ깔끔한 기본 로퍼! 이거랑 다른 디자인도 같이 봤었는데 저 금장때문에 이걸 선택했어요. 먼가 깔끔하면서 포인트가 있어서 더 맘에 들더라구요.ㅋㅋㅋ


사이즈는 235로 했습니다. 운동화는 220-230 신는데 로퍼는 235가 맞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신발 안에도 엄청 푹신거리는 재질이라 발이 편할거같았어요.


키가 168인데 발이 작으편이라 신발신으면 뭔가 신발이 더 작아보이는 느낌적인느낌..ㅋㅋㅋㅋㅋ처음 신고 출근했는데 슬랙스에도 잘어울리고 발도 편했어요.ㅋㅋㅋ 스키니에도 잘 어울려서 평소에도 출근할 때도 자주 신고 다닐거같네용~~ㅋㅋㅋ

잘신을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