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 파니니백/스트레치 엔젤스 FLAP PANINI

by jjo_Mean 2020. 1. 11.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발견한 스트레치엔젤스 flap 파니니백!ㅋㅋ 이 브랜드도 이번에 알게 됐어요. 캐쥬얼하게 매고 나왔는데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바로 구매!!! 어디에든 잘어울릴거같은 가방이었어요.ㅋㅋㅋ
옆에는 이정도? 생각보다 뭐가 많이 들어갔어요.ㅋㅋ 지갑, 보조배터리, 화장품을 넣었는데 깔끔하게 닫히더라구요.ㅋㅋㅋ
ㅋㅋ여기에 펄도 달려있었어요! 이게 얼마나 맘에 들던징...ㅋㅋ 탈부착이 가능해서 겨울에는 하고 다니고 겨울 지나면 뗄 생각입니다.
앞에는 자석으로 되있었어요. 자주쓰는 얇은 물건ㄴ들이나 립스틱같은거 넣어 다니니까 편했어요.ㅋㅋㅋ 
뒤에도 공간이...있습니다.ㅋㅋ 여기는 전 교통카드 넣어다니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안에는 따로 수납공간은 없고 이렇게 하나로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갑니당.ㅋㅋㅋ
ㅋㅋㅋㅋ처음에 끈이 없어서 뭐지.. 했는데 가방 안에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가방 크기도 딱이고 넘 맘에 들었어요.ㅋㅋㅋ 가볍게 매고 다니기 좋은거같더라구여. 따로 착샷은 없어서 손담비님이 착용한 착샷을 올려드릴게요.!
[출처 - 손담비 인스타] 손담비 인스타에 올라온 파니니백! 뭔가 저렇게 보니까 커보이네;;ㅋㅋㅋ 색상은 레드 옐로우, 블랙 이렇게 있는거같아요.ㅋㅋ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가방 스트레치엔젤스!! 추천하고싶은 가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