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이니스프리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by jjo_Mean 2019. 12. 13.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_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용량 20ml * 6개

추천 ★★★★☆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제주도여행 선물/이니스프리

홀리데이 에디션 퍼퓸드 핸드크림/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남자친구가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을 사다줬어요.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나온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에요.용량은 하나당 20ml인데 생각보다 그렇게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아서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6가지 향이 들어있어요.ㅋㅋㅋㅋ 향마다 제주에 관련지어 설명이 되어있어서 향이 다 궁금하고 흥미롭더라구요.ㅋㅋㅋㅋ


색상도 넘 알록달록 예쁜거같아요.ㅋㅋㅋ 


이 핸드크림이 그리고 재밌는게.. 저렇게 달이 적혀 있었어요. 저건 6월의 복숭아향이에요. 근데 전 저런게 적혀있는지도 모르고 4월 스몰웨딩부케 핸드크림을 먼저 뜯어버렸네요ㅠㅠ 12월꺼부터 사용했어야하는뎅....ㅋㅋ 또 뜯어야하낭ㅋㅋㅋㅋㅋ


뜯기 아깝지만 4월 스몰웨딩부케는 잠시 넣어두고 12월꺼를 다시 뜯으려구요.ㅋㅋㅋㅋ 너무 재밌는 작명 때문인지 쓰는 재미도 있는거같아요.ㅋㅋ 잘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