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생로랑 립스틱] 입생로랑 꾸뛰르 더슬림 쉬어 마뜨 111 데일리로 추천!

by jjo_Mean 2020. 3. 12.

#입생로랑 꾸뛰르 더슬림 쉬어 마뜨 111

추천 ★★★★☆


생로랑 립스틱/입생로랑 립스틱/립스틱 추천/입생로랑 더슬림 립스틱

입생로랑 꾸뛰르 더슬림 쉬어마뜨/생로랑 립스틱 추천

친구한테 선물받은 입생로랑 꾸뛰르 더슬림 쉬어 마뜨 립스틱입니다. 색상은 111호!!ㅋㅋㅋ이름 짱길음.. 그냥 입생로랑 더슬림 립스틱이라고 해도 나오는거같아요.ㅋㅋㅋ


이건 111호 입니다. 약갈 코랄색인데 좀 밝은 코랄색..? 인거같아요. 밑에 보여드릴게요!!


짜잔!! 오오 케이스가 너무 고급지고 이뻤어요.ㅋㅋㅋㅋㅋ 더슬림이라 케이스도 얇고 가지고 다니기 너무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이렇게 위에도 아래에도 로고가 새겨져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심플하면서도 세련된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111 코랄 엑스플레시트 색상입니다.ㅋㅋㅋ 평소에 쓰던 코랄색보다 살짝 조금 더 밝은 색이었어요.ㅋㅋㅋㅋㅋ


사진에서 보이는거랑은 조금 더 핑크입니다.ㅋㅋㅋㅋㅋ 얇아서 바르기에도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일반 립스틱처럼 진하게 발리는게 아니라 옅게 발려요!! 저게 한 5번 문지른거같은데..ㅋㅋㅋㅋ 많이 진하게 발리는 제품이 아니라 데일리나 평소에 쓰기 정말 좋은거같았어요. 제가 원래 립스틱을 진하게 바르는 스타일이 아니라 저한테 딱이었습니다.ㅋㅋㅋ 앞으로 정말 자주쓸거같은 립스틱이네용ㅋㅋㅋ 생로랑 데일리 립스틱으로 추천하고 싶은 입생로랑 꾸뛰르 더슬림 쉬어 마뜨 111 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