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스타벅스 초콜릿]스타벅스 로고 코인 밀크 초콜릿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12. 4.

#스타벅스 로고 코인 밀크초콜릿

가격 4,800원


스타벅스/스타벅스 초콜릿/밀크초콜릿/로고 코인 초콜릿

스타벅스 초콜릿 실버/로고 코인 밀크 초콜릿

스타벅스 갔다가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사본 스타벅스 로고 코인 밀크 초콜릿이에요.ㅋㅋㅋ 실버랑 골드가 있는데 실버는 밀크초콜릿 골드는 다크초콜릿입니당.ㅋㅋㅋ 다크가 더 맛있을거같긴했지만 전 그냥 실버 케이스가 예뻐서..ㅋㅋㅋ 


안에는 저렇게 코인모양으로 된 초콜릿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이렇게 생겼어요. 하나하나 은박지로 쌓여 있는데 막 뜨는게 아니라 저 은박지가 뚜껑처럼 열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총 다섯개가 들어있었어요. 14년도인가.. 옛날에는 3개가 들어있었다고 들은걱같은데 바뀐건지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은박지 뚜껑을 열어보니....읭...?ㅋㅋㅋ다른 후기보면 예쁜 초콜릿 색에 모양도 예뻤는데 저는 저렇게 흰색 으로 변해있더라구요. 찾아보니 따뜻한 곳에 둬서 녹았다가 굳고 하면서 저렇게 변한다고 해여... 이거 일주일전에 사서 가방에 계속 넣어뒀었는데 그래서 저렇게 변했나..ㅠ에잇..ㅋㅋㅋ 그래도 맛은 우리가 다 아는 그 밀크 초콜릿이었어요. 나중엔 다크도 먹어보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