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고기 맛집 :: 쌀탄

by jjo_Mean 2016. 12. 9.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 / 고기 맛집

볏짚 직화구이전문점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추천~

 

 " 쌀탄 "

 

전화번호 : 02-2677-9233

영업시간 : 매일 11:00~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으러 쌀탄으로 갔어용

볏짚 직화구이전문점!!ㅋㅋ

여기 고기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용

맨날 저녁에 가면 사람많아서 대기하고 먹었었는뎅 ㅠ

오늘은 일찍가서 사람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볏짚~ㅋㅋ 노랑노랑해요.

저기 self bar에서 추가 반찬은 갖다 드셔야되요.

자리도 넓고 저 뒤로가면 또 공간이 있어용ㅋㅋㅋ

테이블 두세개정도 붙어있는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가격은 비싼편은 아닌거같아요.

예전에 갔을때 12000원이었던거같은데.. 내렸낭;;

잘못기억하는건가 ㅋㅋㅋ 암튼 10000원이면 싼거같더라구요.

우리는 참 숙성 삼겹살 2인분으로 주문!!

 

 

 

 

여기는 이렇게 볏짚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옛날에 왔을땐 이걸 못봤찡..

암튼 신기했어요 진짜 볏짚임ㅋㅋㅋ

다른 친구들은 볏짚이라 연기가 많이 나는거 같다는데

전 다른 고깃집이랑 비슷한거같았어용ㅋㅋㅋ 불이 쎈건 좋았는뎅ㅋ

 

 

 

 

따뜻한 콩나물 국도 한사발~

매콤하니 맛있어용ㅋㅋ 고기 익기전에 소주한잔이랑 흐흐흐

더 달라고하면 또 주시더라구요 ㅋㅋ 좋아좋앙

 

 

 

 

기본 반찬들은 이렇게 각자 미니 식판에~

이거 너무 좋아요. 요새 몇몇 식당들은 이렇게 바꼈던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ㅋㅋㅋ 쌀탄 특이한게 저 칠리소스~

완전짱짱ㅋㅋ 삼겹살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영

 

 

 

 

흐흐 드뎌 익어가는 고기고기

첨엔 다 올려주세요ㅋㅋ 노릇노릇~ㅋㅋ 고기도 두꺼워요

맛도 너무 맛있음 ㅠㅠ 먼가 살짝 양념된거같기도 한 맛

암튼 좋았어요 저렇게 김치, 마늘 구울 수 있는 통도 따로 있어서

더 좋았던거같아용ㅋㅋㅋㅋㅋ

 

 

 

 

끄아아아앙!! 이렇게 칠리소스랑 버섯이랑 두꺼운 고기랑~ㅋㅋ

너무 맛있어보이죠ㅠㅠ

음 영등포역에서 먹은 고기중에는 여기 쌀탄 고기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용~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 / 고기 맛집

볏짚 직화구이전문점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추천~

 

 

 " 쌀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