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 맛집, 홍대 참치 맛집 :: 이춘복참치

by jjo_Mean 2016. 12. 10.

 

참치맛집 / 홍대맛집 / 합정맛집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추천

송년회 장소로도 GOOD~

 

 

 " 이춘복 참치 "

 

 

전화번호 : 02-332-4558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명절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대학 선후배들이랑 송년회가 있어서 참치를 먹으러 갔어요.

다른 이춘복참치로 예약하려했는데 12월은 이미 다 풀예약..

근데 홍대는 아직 자리가 있더라구용ㅋㅋ암튼 그래서 예약하구 갔어용

예약안했으면 망했을듯..대기가 많더라구요 ㅋㅋ

 

 

 

 

종로 이춘복참치, 신논현 이춘복참치 다 가봤는뎅 다 비슷비슷

다 넓어용ㅋㅋㅋ 암튼 여기도 넓드라구요!!ㅋㅋ 우리는 룸으로~

 

 

 

 

우리가 예약한 룸!ㅋㅋ 넓고 좋았어요. 단체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9명 예약했는데 두테이블에 끝에 한자리 하하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우리는 실장추천참치 38000원짜리로 먹었어요.

이춘복참치에서 맨날 참치스페셜로만 먹었었는데

오늘은 38000원짜리!!

 

 

 

 

점심 메뉴도 이렇게 따로 있더라구요.

정식위주로ㅋㅋ 점심은 가격도 괜찮은거같았어요.

초밥 ㅠㅠ 점심을 이런데서 먹을 일이 없으니ㅠㅠ..힝

 

 

 

 

기본반찬~ 그냥그렇죠 ㅋㅋ하하 참치만 맛있으면되죠~

이춘복참치라고해서 다 같은곳이 아닌가봐요.

가는 곳마다 다 달랐어요.ㅋㅋㅋ

 

 

 

 

그리구 나온 기본반찬~ㅋㅋㅋ

초밥은 인원수별로!! 저 생선구이는 뭔지 모르겠어요..

참치구이인가???ㅋㅋ 전 개인적으로

별로더라구요..음 비리다구해야되낭ㅋㅋ암튼 별루였어요ㅠㅠ

 

 

 

 

드디어 나온 참치!!!!!!!!ㅋㅋ

28000원짜리 스페셜이랑 참치종류가 다르더라구요!

확실히 더 맛있는 부위들이었어요ㅠㅠ

참치를 잘 아는건아닌데 맛있다느걸 느낌....

말다했죠하하핳ㅋㅋ 암튼 저 가운데에 있는거ㅠㅠ

어디부위인지 잘 모르겠는데 저거 진짜 맛있었어요ㅠ

 

 

 

 

전체샷~ㅋㅋ 막 기본반찬들이 푸짐하진않죠.

다 필요없긴해용 기본반찬은.

참치만 맛있으면 되징!!ㅋㅋㅋ 참치도 더더 많이 먹공><

 

 

 

 

이 부위도 정말 맛있었는데ㅠㅠ 저거 어디 부위인지 아시는분...

완전 녹던데..ㅋㅋㅋ 맨날 초고추장만 찍어먹었었는데

저건 소금참기름에 살짝 찍어먹어봤어요.

그래도 맛있더라구용ㅋㅋ 암튼 굳굳!!!!

 

 

 

 

이건 추가로 나온 참치~ㅋㅋㅋ 리필도 완전 좋은 부위들로만~

그리고 리필하면 다른 이춘복참치는 눈물주로

주시던데.. 여기는 직접담근 유자소주를 주시더라구요.

직접담근술이라 맛은 있었는데 왜 눈물주로 안주시는징..힝

 

무한리필인데 시간제한도 없어용

진짜 한 4시간 먹고 나온거같은데 완전 많이 머금ㅋㅋㅋ

 

 

참치맛집 / 홍대맛집 / 합정맛집

모임장소 회식장소!!

참치먹고싶을땐 이춘복참치로 고고~!

 

 

 (홍대직영점)

 

 

 " 이춘복 참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