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시청 술집, 서소문 술집 포차 분위기 술집 :: 선술집 육미&만선

by jjo_Mean 2016. 12. 7.

 

시청역 술집 / 서울역 술집 / 서소문 술집 / 덕수궁 술집

추천 술집 2차로 가기 좋아용

시청역 7번출구 맞은편

 

 " 선술집 육미&만선 "

 

추천 ★★★☆☆

 

 

 

2차로 간 선술집 육미&만선

 

서울 시청역 7번출구 맞은편에 있어요.

2층으로 되있어서 꽤 넓어보여서 들어갔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완전 넓은 포차 분위기의 술집!

시끄럽긴한데 괜찮더라구용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여긴 메뉴가 엄청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

너무많음ㅋㅋㅋ

암우리는 꼬막이랑 문어숙회무침으로 주문했어용

 

 

 

 

메뉴2

먹태랑 노가리 먹는 사람들도 많았던거같아요.

우리도 그런 마른안주 시킬걸 그랬나봐요ㅠㅠ

다들 배부른 상태에서 왔는데 너무 배차는 것들만 시킨거 같다는 기분이.

 

 

 

 

드디어 나온 꼬막!!ㅋㅋㅋ 겉보기에 완전 통통해요!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ㅠ

꼬막만 시켰으면 부족했을거같았어요ㅋㅋ

 

 

 

 

완전 통통~ㅋㅋ 첨엔 간장소스만 주더라구요.

전 초고추장을 좋아해서 초고추장 달라고해서 먹었어요.

꼬막은 역시나 맛있었어용 추천추천><

 

 

 

 

그리고 바로 나온 문어 숙회 무침!

오징어 초 무침은 많이 먹어봤는데 문어 숙회 무침은 처음~

근데 양념이 너무 쎈거같았어요ㅠㅠ

맵기도 맵고ㅠㅠ 전 좀 별루였어요.

문어 숙회는 안질기고 맛있었는데ㅠㅠㅠ

 

 

 

 

ㅋㅋㅋ그래도 통통하면서 맛있었어요!.

양념 좀 덜어서 먹으면 괜찮았구~

 

암튼 2차로 오기에 적당한 술 집인거같아요~

메뉴도 많아서 고르긴 힘들지만 먹고싶은 메뉴는 거의 다 있는듯..ㅋㅋ

 

 

 

시청역 술집 / 서울역 술집 / 서소문 술집 / 덕수궁 술집

추천 술집 2차로 가기 좋아용

시청역 7번출구 맞은편

 

 " 선술집 육미&만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