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역 맛집 햄버거 맛집 :: 쉑쉑버거 (shackshack) 추천 메뉴

by jjo_Mean 2016. 12. 8.

 

햄버거 맛집

미국 햄버거라서 유명한가?

맛있어서 유명한가?

미친듯이 난리였던 쉑쉑버거.

 

" 쉑쉑버거(SHAKESHACK BURGERS) "

 

전화번호 : 080-731-2027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Last order 22: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학교 후배랑 쉑쉑버거 먹으러 고고!!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만나기루했는데 평일이니까

사람 없을거같아서 먹어보기로 하고 강남에서 만났어요.

11시 오픈시가인데 다른데서 놀다가 설렁설렁왔더니

왠걸.....왠 줄이..오픈한지 10분밖에 안됬는데 대기.

아직도 이렇게 인기가 있으면 얼마나 맛있다는거지..ㅋㅋ

기대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용ㅋㅋㅋㅋㅋ

 

 

 

 

대기하고 있으면 메뉴판을 나눠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쉑버거 싱글로 2개에다가

치즈 프라이 하나 밀크쉐이크 하나 이렇게 주문하기로했어요.

 

 

 

 

 

주문 짱짱... 사람도 엄청나고..ㅋㅋㅋ

암튼 기다리면서도 이걸 어케 주문해야되나 두리번거렸어욬ㅋㅋㅋ

대기하구 있는데 직원분이 쉑버거에는

양파를 추가해서 먹으라구 하더라구요.

양파 추가는 말안하면 안해주신데요. 그리고 추가는 공짜!!

그리고 직원분들이 영어가 아주..유창..

여기 분들은 면접볼때 영어로도 면접볼 기세였어요 ㅋㅋㅋㅋ

 

 

 

 

깔끔하면서도 북적북적~ㅋㅋ 자리는 넓드라구요.

이렇게 넓은데 대기가 많다니 ㅋㅋㅋㅋ

그래도 금방금방 먹고 빠져서 기다릴만 하더라구요.

한 5분밖에 안기다렸지만^^ㅋㅋ

 

 

 

 

우리 주문은 이렇게!!

쉑버거 2개 + 치즈프라이1개 + 밀크쉐이크 = 24600원

개비싸죠 ㅋㅋㅋ비싸요ㅡㅡ비싸!!!!!!

뭐 얼마나 맛있길래 하면서 계속 주문했던거같아요.

햄버거도 기본으로 시킨건데...ㅎㄷㄷㅋㅋㅋ

 

 

 

 

드디어 나온 햄버거!!ㅋㅋ 와웅 크기는 그렇게 크지않아요.

비쥬얼은 엄청나요. 감자튀김도 완전 ㅠㅠ

전 햄버거를 엄청 좋아해서...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도 대충ㅋㅋ

 

 

 

 

햄버거 색감이 짱이죵.. 치즈 흘러내리는거랑 야채 색이

너무 이뻤어요 ㅋㅋㅋ 상추도 우리나라 햄버거에 들어가있는

상추랑은 다르게 완전 싱싱해보이고 ㅋㅋㅋ

암튼 만족만족!!

 

 

 

 

감자튀김도 완전 통통 ㅠㅠ 우리나라 햄버거도

이렇게 바뀌면 안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핳

그래도 가격이 좀 나가니까ㅠㅠ

이게 근데 치즈 감튀에용

치즈가 다 흘러내려서 밑에 깔려있어요;ㅋㅋㅋㅋ

 

 

 

 

여기 오면 다 시켜 먹는다는 밀크쉐이크.

우리도 그래서 시켜봤찌용

근데 완전..부드럽고 개맛있음..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용ㅋㅋㅋ

이건 다들 먹을만 하더라구요 하하핳

 

 

 

 

햄버거 맛은!!! 진짜 맛있긴해요 ㅋㅋ고기도 맛있고

야채도 다 싱싱하고 좋고 ㅋㅋ치즈도!!

빵이 특히나 맥도널드 롯데리아 같은 빵이랑은 다르더라구요.

빵이 약간 모닝빵맛같은??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전체적으로보면 버거킹 치즈와퍼랑 비슷한맛이었어요.

당연히 버거킹보다 맛은있지만 그냥 비슷한!!ㅋㅋㅋ

 

근데 쉑쉑버거는 정말 너무 비싸서..ㅋㅋ하ㅏ하핳

 

 

 

 

인터넷에서 보고 따라해먹어봤어요 ㅋㅋㅋㅋ

연예인들도 다 이렇게 먹는 짤들이 올라오길래.

이게 뭔 맛이 있길래 이렇게 먹나하고 후배랑

먹어보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왠걸ㅋㅋㅋ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뻔한맛인데 아닌..뭐 그런??ㅋㅋㅋㅋ

 

후배랑 계속 저 맛에 빠져서 감자튀김이랑 밀크쉐이크랑

이렇게만 먹었어요..ㅋㅋㅋㅋ

 

너무 비싼가격이지만 한번쯤 먹어볼 만은

한거같아용ㅋㅋ

 

 

" 쉑쉑버거(SHAKESHACK BURG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