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논현역 횟집/논현 맛집/논현회식장도소로 갑!! :: 신사머구리

by jjo_Mean 2016. 12. 12.

 

논현동 맛집 / 논현동 횟집

논현 회식장소로도 GOOD~

회가 완전 장짱 ㅠ

근데 여기 전복구이로도 유명한거 같았어용

 

*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평일엔 예약 필수!!

 

 " 신사머구리 "

 

전화번호 : 02-2282-3355

영업시간 : 매일 10:00~24:00

주차공간 :  있음(발렛파킹가능)

추천 ★★★★☆

 

 

 

오늘은 회를 먹으러 논현동 신사머구리를 방문!

생기지 얼마 안된거같았어용

회사 근처라 많이 봤을법도 한데 첨봤어용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ㅋㅋㅋ근데 신사머구리는

전복구이, 아나고구이로 유명한가봐용~

 

 

 

 

이렇게 넓은공간들도 있더라구요. 회식하기 딱 좋을거같았어용ㅋ

옆문열면 더더 넓은 공간이있으려나..

제가 갔을때도 단체 손님이있었던거같은데 ㅋㅋ 모임장소 송년회 장소로 추천!ㅎㅎㅎ

 

 

 

 

메뉴판이에용ㅋㅋㅋ

참치회도있고 모듬회두 있고 그냥 광어두있구~ㅋ

우리는 사시미 모둠회를 먹으러갔는데

광어로 먹었어용ㅋㅋ

 

 

 

 

여긴 식사류~ㅋㅋ

가격은 좀 비싼편인가싶었어요. 회덮밥 가격보면

비싼편은 아닌거같은뎅ㅋㅋㅋ

성게 비빔밥 먹고싶었는데 13000원!ㅋㅋㅋ

원래 비싼 음식인가ㅠ잘몰라서^^;;

나중에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어용ㅋ

 

 

 

 

여긴 단품요리 메뉴에요 ㅋㅋ 우리가 먹은건 저 광어회 30000원짜리!

요새 방어도 철이라는데 가격은 싯가에 따라 다른가봐용

 

 

 

 

점심특선메뉴~ㅋ

도치, 곰치, 삼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ㅋㅋㅋ너무 웃기더라구요. 다 들어는 봤지만

먹어본적은 없은것들인뎅ㅋㅋㅋㅋㅋ

 

 

 

 

 

스끼다시~ㅋㅋ 꽁치가 완전 통통했어요..ㅋㅋ맛도 GOOD

요새 굴 철이라 정말 먹고싶었는뎅 ㅠ

오구구굴!!ㅋㅋ 굴도 싱싱했어용ㅋㅋ

굴이 싱싱하니까 먼가 회도 엄청 싱싱한게 나올거같은

그런 기분..ㅋㅋㅋㅋㅋ설렘설렘!

 

 

 

 

꼬막도 하나씩~ㅋㅋ 입가심ㅋㅋㅋ

요새 꼬막도 철인가봐요

횟집가면 스끼다시로 많이 나오고있는거 같았어요.

나중에 계절이 바뀌면 또 스끼다시는

제철에 맞게 바뀌겠쭁~ㅋ

 

 

 

 

오오오 드뎌나온 회!ㅋㅋ 정말 상차림이

깔끔하게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것들로만 나왔어용ㅋ

회무침에 있는 회들도 싱싱하고 좋더라구요.

저기 해물전도 너무 맛있었어요ㅠ문어가 막 씹히는데 너무 맛있었음..ㅠㅠ

광어3만원짜리인데 둘이 먹기 양도 많은거같았어요.

암튼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어용

 

 

 

 

광어 한접시~ㅋㅋㅋ

완전 뽀얗죠ㅋㅋ회가 정말 맛있어보였임ㅠ

얼릉 먹고싶었어요ㅠㅠ

 

 

 

 

전 원래 초고추장에 찍어먹는걸 더 좋아해용

근데 막장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ㅠ

회도 얇지도 않고 적당하더라구요. 좀 두꺼운 편이긴했는데

퍼석하지두 않고 완전 탱글탱글했어용.ㅠ

여기 주인장님은 큰 광어만 쓰신데요..짱짱 ㅠ_ㅠ

 

 

 

 

그리도 마지막으루 매운탕~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매운탕도 맛있었어요.

여긴 홍합도 들어가있더라구용.

그래서 그런가 더 깔끔한 맛이 나는거같기도!

막 맵지두 않고 딱 좋았어요.

 

 

 

 

매운탕이랑 이렇게 밥이랑 ㅠㅠ

배부른데도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구 저렇게 김치까지 완벽ㅋㅋㅋ

결국 밥한공기도 다먹었어요..회도 다먹었는뎅ㅋㅋㅋ

 

 

 

 

깔끔 마무으리!!!!!!!!ㅋㅋ

스끼다시도 다먹고~ 회도 다먹고~

매운탕도 다먹고~ㅋㅋㅋ완전 배터짐ㅠ_ㅠ

정말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싱싱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ㅠㅠ

 

 

논현동 맛집 / 논현동 횟집

논현 회식장소 / 모임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평일엔 예약 필수!!!!

 

주말보다 평일이 더 바쁘시데용.ㅋㅋ

 회도 정말 싱싱한 신사머구리 !! 추천합니다용!

 

논현역 6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신사머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