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역 맛집, 강남역 고기 맛집 추천 :: 제주흑다돈

by jjo_Mean 2016. 12. 6.

 

강남역 맛집 / 강남역 고기 맛집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짱짱!!! 추천!!

 

 " 제주흑다돈 "

 

전화번호 : 02-3482-2090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회사 모임하구 회식으로 온 강남역 제주흑다돈

고기집!!ㅋㅋ 지나가는 길에 자주 본 고기집이긴한데

처음 가봤어요 ㅋㅋㅋㅋㅋ 2층까지 있어서 꽤 넓어보이더라구요.

 

 

 

 

우리가 먹은건 흑다돈 모듬 생구이 4인기준!!ㅋㅋ

(오겹살 + 목살 + 항정살 + 가브리살 + 앞다리 어깨살)

저거루 머었어용ㅋㅋㅋ 추가 주문도 저거루...ㅋㅋ

 

 

 

 

여기 이렇게 돼지 부위 설명이 ㅋㅋㅋㅋㅋ

저 부위를 다 먹었구나 ㅋㅋㅋ

가브리살이 저 부위인 줄은 몰랐네영ㅋ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ㅋㅋ 냉동도 아닌거같고 완전 좋아보였어요.

이게 4인분이에요. 적은듯 안적은듯.

먼가 많아보이는데 막상 먹으니까 적어보이기도하고.

암튼 고기는 정말 좋아보임><!!

 

 

 

 

이건 먼지 잘 모르겠어용..

뭔가 그 제주도에서 먹는 갈치 속젓? 그런거같기두하구

첨엔 안먹다가 한번 찍어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오래 올려두면 쫄아서 없어져요ㅠㅠㅋㅋ

보글보글끓면 빼서 먹는게 좋아요

암튼 넘 맛있는것 ㅠㅠㅠ

 

 

 

 

흐흐 마늘이랑 갈치속젓? 살짝찍어서ㅠㅠ으아아아앙

제주 흑다돈 고기 정말 있었더라구요!!!

저 고기가 가브리살인가...

암튼 정말 맛있었어용ㅋㅋㅋㅋ 나중엔 친구들이랑 한번 가봐야겠어용.

고기 추천추천!!

 

강남역 맛집 / 강남역 고기 맛집

고기가 맛있는 제주 흑다돈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적합함><

 

 

 " 제주흑다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