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한국 쿄호젤리 디담거봉젤리 사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1. 4.

#디담거봉젤리

추천 ★★★★☆


한국 쿄호젤리/쿄호젤리/디담거봉젤리/포도젤리

이마트24에서 본 디담거봉젤리! 쿄호젤리랑 똑같이 생긴거같은데 궁금해서 사봤어요.
총 칼로리는 113kcal. 생각보단 칼로리가 높은 편은 아니었어요.ㅋㅋㅋ
먹는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ㅋㅋ 참고하세여 ㅋㅋㅋㅋ
총 4개가 들어있는데 3,500원이에요. 가격은 비싼듯.. 그냥 한 번쯤 사먹어볼 만한 거같아여.
요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ㅋ 뭔가 고무에 쌓여있어서 젤리에서 고무맛이 날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뾰족한거로 찔렀더니 탁 터져버리더라구요; 깜놀.. 잘못하면 젤리가 미끄러 떨어질수도있어요.ㅋㅋ 맛은... 조금 덜 달은 포도젤리 맛이에요. 포도곤약젤리랑 완전 비슷..?ㅋ무튼 전 맛있었어요.ㅋㅋㅋ근데 비싸서 또 사먹는건..패스입니다.........ㅎㅎㅎㅎㅋㅋㅋ그래도 재밌게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