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분식 맛집/배방 분식 오늘은꼬마김밥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1. 31.

#오늘은꼬마김밥

전화번호 : 041-547-0700

영업시간 : 10:00~20:0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배방 분식/아산 배방 맛집/배방 맛집/배방 떡볶이맛집/배방 꼬마김밥

어제 점심은 분식을 먹으러 갔어요. 배방 자이아파트단지에 있는 오늘은꼬마김밥집입니다.ㅋㅋㅋㅋ


12000원 이상은 배달도 가능하다고해여. 배달비는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따로 적혀져있진 않았어요.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동물들은 출입이 안된다고해요ㅠㅠㅠ


우리는 스페셜꼬마감밥 20줄이랑 라면, 떡볶이 2개, 김말이튀김2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4명이었는데 넘 많이 시켜버렸네용;ㅋㅋ 아 우리는 미리 주문하고갔습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 국물은 2인 하나를 주셨는데 더 달라고 하면 주시는거같아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김말이튀김!! 우리는 떡볶이에 넣어먹으려구 주문했어요.


김밥 짱많음...ㅋㅋㅋㅋㅋ 여기 꼬마김밥은 다른데랑 다른거같아요. 안에도 재료가 꽉차있고 맛도 다양하고 크기도 컸어요ㅋㅋㅋㅋ


제가 찍은게 위에서부터 매콤, 치즈, 스팸, 참치입니다.ㅋㅋㅋ 매콤은 맛은 있었는데 맵긴맵더라구여.ㅋㅋ 나머지 김밥들도 정말 다 맛있었어요.!! 스팸은 모듬김밥에는 없고 스페셜 김밥에만 있습니당.!


ㅋㅋㅋ무슨 라면인지 모르겠지만.. 진라면 같았어여. 계란도 들어있고, 당연히 맛있었습니당;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떡볶이!!! 떡이 생각보다 크고 쫀득했어요.ㅋㅋㅋ 맛은 중간맛으로 했는데 하나도 안맵더라구요... 나중엔 한단계 위로 시키는걸로..ㅋㅋㅋㅋㅋ


치즈도 넣어먹으라고 한장씩 주셨어요. 아까 주문한 김말이도 잘라서 넣고 샤샤샥!!ㅋㅋ 역시 김말이는 따봉입니다.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나중에 또 가려구요ㅋㅋㅋ 너무 많이 시켜서 남겼지만... 잘먹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