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숯불닭갈비 맛집/영등포 수뿌레닭갈비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2. 3.

#수뿌레닭갈비

전화번호 : 02-2633-8565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맛집/영등포 수뿌레닭갈비/영등포 닭갈비

영등포 숯불닭갈비 맛집/숯불닭갈비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숯불닭갈비가 먹고싶었던 웅리!! 영등포에 있는 수뿌레닭갈비를 갔습니다. 2년전인가..3년전에 갔던 곳인데 완전 오랜만에 가봤어요.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근데 숯불닭갈비다보니.. 연기는 어쩔 수 없었던거같아요.ㅋㅋㅋ


우리는 숯불소금구이2인분으로 먼저 주문하고 나중에 친구커플도 합석해서 양념하나랑 소금하나를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소금이랑 저 양념장도 하나씩 주셨어요. 소금구이는 저거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

먼저 1인분부터 잘라서 올려주셨어요. 1인분이 크게 3덩이정도 나왔던거같아요. 양이 적진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노릇노릇~ㅋㅋㅋ 처음에 철판에 늘러붙고 이럼 어쩌나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구워졌어요.ㅋㅋㅋㅋ


잘 구워진 닭갈비를 양념장 찍어서~ 음~~~~~으아앙 넘 맛있잖아!! 껍질부분은 바삭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된장찌개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된장찌개는 기본에 충실한 맛!!! 일반 된장찌개였어요.ㅋㅋㅋ


나중에 추가주문한 숯불양념닭갈비1인분 숯불소금닭갈비1인분입니다.ㅋㅋㅋ 이번엔 아예 잘라서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소금구이보다 굽는건 좀 힘들었어요. 아무래도 양념이 뭍어있다보니 껍질부분이 좀 더 잘 타더라구요.ㅋㅋ 익었는지 안익었는지 구분도 잘 안가구..ㅋㅋㅋㅋ


오오잉 근데 양념도 맛있었어요. 소금구이 양념찍어먹는 맛이랑 비슷할줄알았는데 좀 다르더라구여. 양념이 베어있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저는 양념 소금 반반으로 주문하는걸 추천드리고싶네요!! 잘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