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야식추천/천안 배달음식/배달 엄청맛있는탕수육집 천안점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1. 28.

#엄청맛있는탕수육집

추천 ★★★


야식추천/백석동 야식/천안 야식/엄청맛있는탕수육집 천안점

추천 배달음식/배달음식/천안 배달음식/천안 탕수육 맛집/배달의민족

연휴 마지막날.. 저녁으로 탕수육이 너무 먹고싶어서 엄청맛있는탕수육집에서 배달해먹었습니다. 1,000원 할인쿠폰도 주더라구요.ㅋㅋ 저는 심플한 2콤보어택 메뉴에서 오리지날이랑 슈뿌림양념으로 선택했어요.


원래 20,800원인데 1000원 할인쿠본이 있어서 19,800원으로 주문했어요. 배달비는 1,000원입니다.ㅋㅋㅋ


배달은 한 50분 정도 걸렸어요. 연휴라 주문량이 많았던거같은데... 탕수육이 좀 식어서 왔더라구요ㅠ_ㅠ 슬품.. 무튼 탕수육 소스는 저렇게 따로 담아주셨어요.


이건 오리지널탕수육이에요.ㅋㅋㅋㅋㅋ 보기엔 엄청 딱딱해보이는데 전혀 따딱하진 않아요. 바삭하고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양념치킨 먹는맛..!!ㅋㅋㅋ 슈뿌림 양념이 정말 달달하고 맛있어요.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이 좋아할거같더라구요.ㅋㅋㅋ


고기가 두껍게 들어있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 양은 적당..? 3명정도 먹을 양이 었어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엄청맛있는탕수육집!! 가격은 배달비 1000원 포함 2만원이면 싼건 아니었던거같아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