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그니식당 어복쟁반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1. 30.

#그니식당

전화번호 : 010-8973-1167

영업시간 

 - 점심 11:00 ~ 15:00(last order 2:00) 

 - 저녁 17:00 ~ 22:00(last order 21: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천안 신불당동 만두전골/신불당동 그니식당

그니식당 이북식만두전골/이북식만두전골/불당동 추천맛집

오늘은 운동을 포기하고 친구랑 그니식당을 갔어요. 그니식당인 이북식만두전골인 어복쟁반으로 인기가 많은 곳 같았어요.ㅋㅋㅋ 불당고등학교 건너편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4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하나밖에 없고 나머지는 다찌식으로 되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어복쟁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곁들임에서도 시키고 싶은 음식들이 많았는데 둘이 와서ㅠㅠ 많이 시킬수가 없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깍두기는 젓갈맛이 너무 많이나고 생각보다 달더라구요..ㅋㅋ 나머지는 맛있었는데 김치가 아쉬웠어요.


이건 고기랑 만두찍어먹는 간장소스입니당.ㅋㅋㅋㅋㅋ 특제소스 이런건 아니구 그냥 간장소스!ㅎㅎㅎㅎ


드디어 나온 어복쟁반!!! 비쥬얼은 짱이었어요.ㅋㅋㅋ


반은 만두 반은 소고기로 나왔어요.ㅋㅋㅋ 버섯이랑 배추도 밑에 깔려있습니다.ㅋㅋㅋ만두는 6개가 나왔어요.ㅋㅋㅋ


만두가..음 맛은 있었는데 막~~~~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거같아요. 만두피가 두껍고 속이 생각했던.. 많이 먹어봤던 그 만두맛이 아니었어요..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다 먹었습니당 ㅋㅋㅋㅋㅋ


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부드럽고 야채랑 같이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술을 안먹으려고 했던 날인데.... 결국 못참고 시켰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돼지갈비!! 와 이거 엄청 맛있어요. 간이 쎄긴한데 달달하고 괜찮더라구요. 밥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ㅋㅋㅋ


이것도 서비스!!! 저 위에 올려져 있는건 멍게였어요. 돌멍게 말고는.. 비릿비릿한 바다 냄새 때문에 잘 못먹는데 이건 또 괜찮더라구요. 만두가 살짝 내 스타일이 아니라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습니당!ㅎㅎ 잘먹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