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영등포역 BBQ 치킨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2. 4.

#BBQ 영등포중앙점

전화번호 : 0504-3142-1286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역 치킨/영등포 치킨/영등포역 BBQ/BBQ 메뉴

BBQ 치즈볼/BBQ 양념

우린 닭갈비를 먹고 또 닭을먹으러....BBQ치킨집을 갔어요.ㅋㅋㅋ배가 불러도 치킨은 들어가는게 정말 신기~~ㅋㅋㅋ


사람이 짱짱많음!! 자리도 많아서 단체나 모임으로도 괜찮을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황금올리브 후라이드+양념 반반으로 주문하고 치즈볼도 추가했습니다.ㅋㅋㅋㅋ


기본으로 과자랑 무랑 소금이랑 나왔는데 양념장도 따로 더 나왔어요.ㅋㅋㅋ


먼저 치즈볼!! 치즈볼은 5개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완전 쫀득거리게 생겼죠.


치즈볼 안에는 이렇게 치즈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쫀득하고...ㅋㅋ 근데 안에 치즈가 제가 좋아하는 치즈가 아니었어요. 저는 그냥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하는데 이건 음 크림치즈? 그 시큼달달한 그 치즈더라구여. 맛이 없진 않았는데 생각했던 치즈볼이 아니라 살짝아쉬웠어요.


드디어 나온 치킨!! 양념 후라이드 반반입니당ㅋㅋㅋㅋ  한마리양이 원래 이렇게 많았나..그냥 사진으로 보니까 많아보이는건가.ㅋㅋㅋㅋ무튼 한마리 입니다.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양념이 맛있어서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배부른 상태에서 갔는데도 치킨클리어 하고왔습니다!!ㅎㅎㅎ잘먹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