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이 간식/유기농 식혜/하늘청 유기농 밥알없이 맑은식혜 베스트몰에서 구매했어요.

by jjo_Mean 2020. 1. 27.

#하늘청 유기농 밥알없는 맑은식혜

추천 ★★★★☆


유기농 식혜/아이들 간식/아이 간식/밥알없는 식혜/하늘청 식혜

아이 간식/아이 추천간식/밥알없이 식혜/맛있는 식혜


* 구매링크를 올려서 그런지 블로그가 저품질 걸려서 전에 올링 포스팅은 삭제했어요.

링크 글 삭제 후 저품질 풀린거 확인하고 다시 포스팅합니다.

구매 주소는 밑에 링크 없이 적어드릴게요. 복사 붙여넣기로 접속해주세요.ㅎㅎ


매링크 - smartstore.naver.com/mallbest/products/4496560699

유기농 밥알 없이 맑은식혜!! 식혜를 좋아하기도 하고 추천도 많이 받았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ㅋㅋㅋ 가격도 9천원대라 저렴했어요.ㅋㅋ


총 24개가 들어있었습니다.ㅋㅋㅋ 후기 보니까 아이들 간식으로 많이 구매하신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 아 근데 박스포장이 아니라 그냥 테이프로 감겨서 배달이 왔어요. 처음엔 터진게 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하게 포장되있어서 터진건 없었어요.



국산 유기농 겉보리로 만든 유기농 엿기름이랑 국산 유기농쌀을 사용했다고해요. 영양정보랑 보관방법은 참고하세요.!! 전 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시는데 시원하게 마시는게 역시나 시원하고 더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


용량은 하나당 125ml 이며, 칼로리는 63kcal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이들 간식용이라 그런가 크기도 정말 앙증맞았어요.ㅋㅋㅋ아이들이 딱 먹기 좋은 사이즈인데 어른들도 목마를 때 하나씩 꺼내먹기 정말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


저도 조카들 왔을 때 하나씩 줬더니 넘 좋아했어요.ㅋㅋㅋㅋ 근데 애들이 하나만 먹는게 아니라... 계속 달라고 떼를 쓰더라구요ㅋㅋㅋㅋ결국 조카들 집 갈 때 가져가라고 다 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시 구매하러 갑니당.............ㅠㅠㅋㅋ 

아이 간식으로 넘 좋은 하늘청 유기농 밥알없이 맑은식혜!!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