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낙원갈비집 가봤어요. 낙원갈비집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1. 26.

#낙원갈비집 불당점

전화번호 : 041-555-4292

영업시간 : 평일 11:30~ 22: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고기맛집/불당동 낙원갈비집/낙원갈비집 불당점

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추천 맛집/고기/천안 맛집/천안 모임

가족 외식으로 불당동에 있는 낙원갈비집을 갔습니다. 전에 쌍용점으로 갔었는데 불당점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한참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자리가 한자리밖에 안남아 있었어요.ㅋㅋㅋ내부는 엄청 넓었는데 연기가 가득~~ㅋㅋㅋ


우리는 양념 갈비살 180g 4개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저번에 생갈비살도 먹어봤었는데 우리 가족은 양념갈비살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은 요렇게 해줘요.ㅋㅋ 간단하게만 셋팅되고 필요한것들은 셀프바에서 갖다 먹으면됩니당. 밥도 셀프바에 있어요.


기본으로 셋팅되는 샤브샤브입니다.ㅋㅋㅋ 쌍용점에서도 샤브샤브는 나오지만 고기랑 어묵은 안나왔던거같아요.ㅋㅋㅋ


소스는 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 생와사비가 나왔는데 전 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만 찍어먹었어요. 새콤하고 넘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씨겨자소스라도고 불리는거같았어요.


셀프바는 여기있습니다. 샤브샤브 야채들도 많고 김치, 마늘, 간장게장, 묵은지 등등 많았어요.ㅋㅋㅋㅋ


낙원갈비집 오면 항상 많이 먹고 가는 간장게장!! 고기가 다 구워질 때까지 밥이랑 비벼서 한공기 뚝딱합니당.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양념갈비살입니다.ㅋㅋㅋㅋㅋ 3인 시켰을 땐 작은 판이었는데 4인 주문하니까 기다란 판에 나왔어요;ㅋㅋㅋ

양념이라 잘 타고 굽기는 어려웠지만 맛있는게 더 중요하니까...^^ㅋㅋ 마늘은 셀프바에서 참기름도 넣고 소금도 살짝 넣어서 만들어왔어요.ㅋㅋ 구워 드실분들은 셀프바에서 저렇게 준비해오세용!ㅎㅎㅎ


전 상추보다 깻잎을 좋아해요. 깻잎에 묵은지에~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찍어서 먹었습니다.ㅋㅋㅋ 아후 맛있엉...ㅋㅋ 양념 갈비살이 다른 간장소스나 그런걸 안찍어 먹어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웠던건 바로 요 밥... 밥통을 좀 더 갖다 놓던지 아니면 밥이 없을 때를 대비해서 주방에서 밥을 좀 더 해놓던지.. 해야된다고 생각했어요ㅠㅠ.밥통은 다 비어있고.. 취사중인 밥통은 하나인뎅 기다려야되고..ㅠㅠ 밥을 먹을 타이밍인데 밥은 없고ㅠ_ㅠ 조금 그랬어요;;; 이런부분이 좀 아쉽더라구요.


여기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ㅋㅋㅋㅋ 전 제가 좋아하는 맛이 없어서 패스!ㅋㅋ 밥을 제외하고는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ㅎㅎ 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