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제주도 감귤체험 아날로그감귤밭 감귤체험 하구왔어요!!

by jjo_Mean 2019. 11. 30.

#제주도#아날로그감귤밭

전화번호 : 010-4953-0846

영업시간 : 10:00~18:00 (감귤체험 예약없이 바로가능)

주차공간 : 있음

*화요일 휴무 *체험비 7,000원 

*체험중 귤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나 가지고 나갈 수있는건 1인 1kg.

*체험가능날 : 10월중순 ~ 1월

추천 ★★★★☆


제주도여행/제주도 감귤체험/제주도 아날로그감귤밭

제주도가는 날!! 친구는 출장 때문에 제주도에 먼저가서 절 기다리고 있꼬~ 저는 담날 따로 김포공항에서 출발을 했어요. 장염 때문에 김포공항에서도 죽을 먹고.. 약을 먹고 비행기를 탔습니당.ㅠㅠ 슬푸다 ㅋㅋㅋㅋ


이스타 항공을 타고 고고!! 자리는 많이 좁진 않았어요.ㅋㅋㅋ 근데 지연이 1시간;;ㅡㅡ 열받!!! 그래도 무사히 제주도 도착했어요.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간 곳은 아날로그감귤밭이에요.!! 감귤체험을 할 수 있다고해서 가보기로했어요. 공항에서 그렇게 멀지 않아서 첫번 째 일정으로 잡았습니당.ㅋㅋㅋ 


귤을 따로 살 수도 있었어요. 택배도 가능합니당!! 그리고 카페를 같이 하고 있었어요. 카페에서는 1인1음료 주문을 해야하구 감귤체험도 카페에서 결제를 하면되더라구여. 감귤체험은 10월중순~1월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기는 카페에요. 막 넓진 않더라구여. ㅋㅋ 우리는 카페에서 따로 음료는 마시지 않고 감귤체험만 결제했습니다. 1인 7천원!!


요건 카페 음료 메뉴에요.ㅋㅋㅋㅋ


귀여운 귤 통ㅋㅋㅋㅋ 체험하러 가면 이런걸 2인에 한 통 씩 줬어요.ㅋㅋㅋ


요런 상품들도 카페에서 팔고있었어요. 저 감귤주스를 사고 싶었는데 그냥 왔어요.ㅋㅋ 맛보다 그냥 케이스가 예뻐서 살까했던거라..참고왔습니당.ㅋㅋㅋ


감귤체험을 하러 가는 곳은 다른곳이에요!! 차를 타고는 1분?2분?정도 위로 더 올라가야해요. 카페 앞 감귤밭은 다 포토존이었어요. 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넘 좋은 곳이더라구여.


요새 귤이 철이라 그런지 정말 주렁주렁 예쁘게 열려있었어요.ㅋㅋㅋ


여기도 포토존~~ 저는 여기서 사진 찍어서 프사해놨어요 하하하...ㅋㅋㅋ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다 잘나오더라구요;ㅋㅋㅋ


테이블 위에 귤 귀엽..ㅋㅋㅋ 여기에 앉아서 사진찍는 사람들두 많았어요.ㅋㅋㅋ


아날로그감귤밭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포토존이 여기인거같아여.ㅋㅋㅋㅋㅋ


감귤밭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이제 체험하러 gogo!!! 결제는 저 카페에서 하고 저 그림대로 가면 체험장이 나와요..ㅋ 차타면 완전 금방이고 운동겸 산책겸 걸어가두될거같아영ㅋㅋ 좀 멀라낭...하하


도착하면 이렇게 체험장 앞에 표지판이 또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여기에 가득 담으면 2kg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1인 1kg를 따서 가지구 나갈 수 있어서 2인에 한 통씩 받았어요. 그리고 체험하면서 귤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짱좋!!


쪽가위도 하나씩 받고 귤 따는 방법도 배우고 맛있는게 어떤건지도 배우고~~ 귤을 따러 갔어요.ㅋㅋㅋ 처음엔 맛있는 거로 찾는다며 따는 족족히 다 먹어봤네요;ㅋㅋㅋ 좀 먹다가 정신차리고 다시 귤을 따기 시작했어요.ㅋㅋㅋ


끝!!ㅋㅋ 이정도 땄는데 2키로 조금 넘더라구여.ㅋㅋㅋㅋㅋ 아예쁘다~~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날로그감귤밭이 취저일거같아요.


우리가 딴 귤은 이렇게 비닐봉투에 넣어주셨어요.ㅋㅋㅋ 여행하는 내내 먹고 다녔네여;;ㅋㅋㅋ 밤에는 술안주로 차에서는 간식으로..ㅋㅋ제주도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은 아날로그감귤밭에서 감귤체험도 추천해드리고싶어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