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베스킨라빈스31 끼리버블모찌/끼리모찌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1. 25.

#베스킨라빈스31 끼리버블모찌
추천 ★★★★★
베라 추천아이스트림/베스킨라빈스31 끼리
끼리버블모찌/끼리모찌/베라 아이스크리

베스킨라빈스에 가서 발견한 끼리버블모찌!ㅋㅋ 딱 보자마자 너무 맛있게 생겨서 사먹어봤어용ㅋㅋㅋㅋ
끼리 버블모찌 가격은 2,800원!!ㅋㅋ지금은 할인 이벤트해서 2,300원에 샀습니당ㅋㅋ 이벤트기간은 언제까지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칼러리는 149칼로리! 생각보다 높지 않았어요ㅋㅋ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ㅎㅎㅎㅎ
열어보니 봉지에 이렇게 하나가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으아 넘 맛있어보이죠!ㅋㅋㅋ크기는 손바닥 크기정도?ㅋㅋ 하나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 겉은 쫀득하고 안에는 완전 부드럽고 치즈아이스크림이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치즈맛이 진해서 넘 맘에 들더라구요ㅋㅋㅋ그리고 아이스크림이 엄청 부드러웠어요ㅋㅋㅋ다 먹고 맛있어서 집 가는길에 또 사갔습니당ㅋㅋ 베스킨라빈스에서 끼리버블모찌 꼭 먹어보세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