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제주도 여행/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지미스 JIMMYS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1. 24.

#지미스 아이스크림

전화번호 : 010-9868-8633

영업시간 : 매일 08:00 - 17:30

추천 ★★★


지미스아이스크림/우도 땅콩아이스크림/땅콩아이스크림 원조

우도 지미스아이스크림/우도 아이스크림/우도 검멀레해변

우도 검멀레해변입니다!ㅋㅋㅋ 검멀레 해변 건너편에 우도에서 유명한 땅콩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바로 요 지미스 아이스크림!ㅋㅋㅋ 온통 노란색으로 칠해져있어서 멀리서부터 눈에 띄더라구요.ㅋㅋㅋ 


안에도 먹을 수 있게 자리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검멀레해변을 구경하면서 먹으려고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음료종류도 많았지만 우리는 원조 수제 땅콩아이스크림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두둥두둥!! 사진이랑 똑같아요!! 해변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거기서 먹었어요.ㅋㅋㅋ 아이스크림안에는 땅콩가루도 뿌려져있지만 그냥 땅콩이 통으로도 들어가있더라구요. 맛은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맛은 다들 아는 그 땅콩아이스크림 맛이지만 땅콩씹히는 식감때문에 더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ㅋㅋ 우도 지미스 땅콩아이스크림!! 한 번 드세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