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훠궈맛집/신불당동 신라훠궈 가봤어요.

by jjo_Mean 2020. 1. 22.

#신라훠궈

전화번호 : 041-551-838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매월 둘째주 화요일 휴무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훠궈맛집/불당동 회식/신불당동 모임

불당동 신라훠궈/신라훠궈 메뉴/천안 불당동 맛집

직원들이랑 신불당에 있는 중국식샤브샤브 훠궈를 먹으러 신라훠궈 식당을 가봤어요.ㅋㅋㅋㅋ


가운데에 셀프바가 있고 그 주변으로 자리가 있었어요. 내부는 완전 밝고~~깔끔했습니다.ㅋㅋㅋㅋ단체석은 없었던거같아요.


우리는 1인 15,900원 훠궈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맛 가지수를 선택할 수 있었던거같은데 우린 백탕, 홍탕 2가지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새우, 메추리알, 건두부, 소세지, 떡, 맛집, 두부, 햄, 수제비 등등 사리가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고기종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우리는 소등심이랑 우삼겹으로만 먹었어요.ㅋㅋㅋ


여기는 야채칸입니다.ㅋㅋㅋ 재료도 신선해보이고 깔끔하게 정리되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훠궈 소스들이 있는데 넣고싶은거 넣고 개인취향에 맞게 만들면돼요.


소스 맛있게 만드는 방법도 적혀 있으니까 첨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바쁘게 셋팅완료!!!ㅋㅋ 왔다갔다하면서 먹어야되서 좀 어수선하긴 했지만 먹고싶은것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


사리 담아오는 동안 셋팅이 되있었어요.ㅋㅋㅋㅋㅋ 홍탕 백탕!


우리는 한번에 다 넣어서 끓여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고기는 먹고싶은 만큼만 조금씩 넣어 익혀 먹었습니당.ㅋㅋ

전 건두부를 짱짱 좋아해요.ㅋㅋ 그래서 고기랑 건두부랑 숙주랑해서 소스찍어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소스가 다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당ㅋ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꼬들꼬들거리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짜증소스가 생각나긴 했지만 고소해서 좋았어요.


홍탕에 좀 더 맵게 해달라니까 이렇게 두가지를 주셨어요. 저 녹색은 화하고 쎄~한 맛을 내는거고 저 빨간색은 매운맛을 내는거라고해요. 우리는 조금만 넣어서 먹었어요..ㅋㅋㅋ 무튼!!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았던 신라훠궈! 나중에 회식으로 한 번 더 와보고싶네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