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고척동 맛집/고척스카이돔 맛집/고척동 허남매닭발 닭발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1. 21.

#허남매닭발

전화번호 : 02-2060-99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고척동 맛집/고척 맛집/고척스카이돔맛집/고척동 먹자골목 맛집

고척동 닭발맛집/허남매닭발/허남매닭발 국물닭발

우리는 퀸콘서트를 보고나서 고척동에 있는 허남매닭발을 가봤어요. 국물닭발이 먹고싶기도 했고... 구냥 일단 눈에 보이는 곳 들어갔던거같아요.ㅋㅋㅋㅋ


내부가 넓지는 않았어요.ㅋㅋㅋ 단체석은 최대 6명자리 하나 있습니다.ㅋㅋㅋㅋ


우리는 국물통뼈닭발, 유동누드골뱅이, 날치알 주먹밥, 계란찜, 모짜렐라 콘버터, PX비비고만두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우리 6명인데..ㅋㅋㅋ 소리를 지르고 와서 그랬는지 엄청 시켜먹었어요.ㅋㅋㅋㅋ 저렇게 먹고 닭발이랑 주먹밥을 추가로 또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안주입니당.ㅋㅋㅋㅋㅋㅋ 콘 두번은 시켜먹은듯..ㅋㅋㅋㅋ


하나씩 계속 나오는 안주들ㅋㅋㅋㅋ 테이블을 꽉채웠어요.ㅋㅋㅋㅋㅋㅋ 콘버터랑, 계란찜 사이즈가 생각보다 컸어요...ㅋㅋ


콘버터 완전 짱짱... 아래 마요네즈가 깔려있어서 섞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ㅋㅋㅋ


닭발이랑 먹으려구 주문한 날치알주먹밥!ㅋㅋㅋ 모 역시나..ㅋㅋ 우리는 하나는 주먹밥으로 만들어 먹고 나중에 주문한건 국물닭발에 넣어 비벼 먹었어요.ㅋㅋ


그리고 국물닭발!! 여기 닭발 맛집 ㅇㅈ!! 맵기도 맛있게 매웠어요.ㅋㅋㅋㅋㅋㅋ 


초장에 찍어먹는 골뱅이입니다. ㅋㅋㅋㅋ 그냥 통조림골뱅이 같긴 했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


계란찜 미칭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큰 대접에 나왔어요.ㅋㅋㅋㅋ

그리고 PX 비비고만두!! 역시나 이건 짱이죠. 근데 11000원이라니.. 다른메뉴는 가격이 착하다 생각했는데 요놈은 좀 비싼거같더라구요;ㅋㅋㅋ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


우리가 너무 많이 먹었나.. 나중엔 서비스로 팝콘까지 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까지 싹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안주가 다 맛있었던 허남매닭발!! 나중에 고척동가면 또 가보고싶은 곳입니당.ㅋㅋ 잘 먹고 놀다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