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사당역 맛집, 사당역 고기 맛집 :: 삼삼이네 생고깃집 사당역점

by jjo_Mean 2016. 12. 5.

 

사당역 맛집 / 사당역 고기 맛집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짱짱!!

 

착한가격 착한고기

 

 " 삼삼이네 생고깃집 "

 

전화번호 : 09) 598-9291

영업시간 : 매일 11:00~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사당연 고기맛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이층에 있었어요ㅋㅋㅋ

국내산 생고기가 180g에 5900원밖에 안한다니..

대박~ㅋㅋ 너무 싸서 걱정이 되면서도 기대기대하고 갔어용

 

 

 

 

메뉴판이에요. 완전 싸죠!!!ㅋㅋ

생목살, 생삼겹은 8900원!!ㅋㅋㅋㅋ 생목살, 생삼겹으로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궁ㅋㅋㅋ

된장찌개+버섯구이+상추쌈도 3000원으로 저렇게 메뉴가 따로 있었어요.

아무래도 고기 값이 싸니깐 저렇게 파시나봐요.

 

 

 

 

 

된장찌개+버섯구이+상추쌈도 3000원을 시켜야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에용ㅋㅋㅋㅋ

머 계속 갔다 먹을 수 있는데 3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거같아요.ㅋㅋㅋ

 

 

 

 

요렇게 미니 식판으루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죵ㅋㅋㅋㅋ 반찬그릇 여러개 있는거보다 이렇게 담아서 먹는게

더 깔끔하고 좋은거같더라구요. 암튼 만족만족><

 

 

 

 

요건 같이 시킨 된장찌개!!ㅋㅋ 맛있어용

된장찌개는 다 맛있죵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 목살이랑 삼겹살~ㅋㅋ

맛있어보이죠 부추랑 김치 버섯 콩나물도 올리공ㅋㅋㅋ

흐흐 ㅋㅋ근데 고기가 살짝 얇은 편이었어용ㅋ

그래도 고기가 맛있고 양도 많았어요.ㅋㅋㅋㅋ

 

 

 

 

호호홓 노릇노릇ㅋㅋㅋ 어때유? 맛있어보이죵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목살보다 삼겹살을 좋아해서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용ㅋㅋㅋㅋ

같이 먹은 사람은 목살이 더 맛있었다구 하는데..

다 맛있는걸루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깻잎에 쌈을싸서~!!ㅋㅋㅋ

야채도 다 싱싱하더라구요. 깻잎도 완전 싱싱해보이죵ㅋㅋ

전제척으로 음식점은 깔끔했어용ㅋㅋ

그래서 그런가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요새 고깃집 위생때문에 티비에 많이 나오던뎅 ㅠㅠ

 

 

 

 

마지막에 이렇게 하트 볶음밥도!ㅋㅋ

고기먹고 볶음밥이 빠질 순 없죵ㅋㅋㅋ

계란도 풀어서 볶아 주세요~ㅋㅋ이쁜하트인뎅 위에 김가루 올려놔서

잘 안보이죠 ㅋㅋㅋ 맛도 역시good~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구 싶네용ㅋㅋ

가격이 싸다고 양이 적지도 않고 맛도 있으니까

믿고 먹으러 가보세용ㅋㅋ

 

 

사당역 맛집 / 사당역 고기 맛집

자리도 넓어서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짱짱!!

 

 

 

 " 삼삼이네 생고깃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