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고척스카이돔 맛집/서래갈매기 동양공대점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 19.

#서래갈매기

전화번호 : 02-2686-0606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고척돔 맛집/고척스카이돔 맛집/서래갈매기 동양공대점/서래

고척스카이돔에서 퀸 내한공연이 있는날!ㅋㅋ 우리는 빨리 만나서 서래갈매기에서 점저를 먹었어요.ㅋㅋㅋㅋ 고척스카이돔에서 5분?도 안걸렸던거같아요.ㅋㅋㅋㅋ
우리는 다섯명이었는데 갈매기살 3접시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도시락이랑 된장찌개도 추가했습니다.
내부는 엄청 넓고 깔끔했습니다. 여기 보이는 곳 반대도 자리가 더 있어요.ㅋㅋㅋ
처음엔 반찬들을 다 갖다부시는데 추가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으로 나온 반찬들이에요.ㅋㅋㅋ 딱 고기랑 먹을 기본적인것들만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갈매기살!! 서래갈매기 진짜 오랜만에 먹었어요ㅠ_ㅠ
역시 굽기 힘든 갈매기살..ㅋㅋㅋ 그래도 안타게 친구들이 잘 구워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된장찌개랑 도시락입니당.ㅋㅋㅋ 된장찌개는 그냥 따 기본이었어요. 도시락도 생각하는 그 맛입니당.ㅋㅋㅋ 근데 김치가 더 들어가있었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아요.ㅋㅋㅋ살짝 싱거운.?ㅋㅋ 우리는 고추장소스를 좀 더 넣어서 비벼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굽기 귀찮아서 잘 안가게됐던 곳인데.ㅋㅋㅋㅋ무튼 정말 잘 먹었습니다.ㅋㅋ 다 먹고 퀸 콘서트보러 레고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