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난지 캠핑장/난지캠핑장 캐빈텐트 대여 정보

by jjo_Mean 2019. 10. 12.

#난지캠핑장 캐빈텐트

추천 ★★★★☆


서울 캠핑장/난지캠핑장/난지캠핑/난지 텐트대여/난지 캐빈텐트

우리는 날씨가 풀리자마자 캠핑을 하러 난지도에 갔어요. 


맨날 피크닉존에서만 하다가 이번엔 캐빈텐트를 빌려서 해보기로!ㅋ 여기가 바로 캐빈텐트 존 입니다.ㅋㅋㅋ


여기가 피크닉존! 그늘막만 있어요. 돗자리는 따로 챙겨와서 옆에 피고 놀아도 되긴해요.ㅋㅋㅋㅋ


여기가 우리자리!ㅋㅋㅋ그늘먹이랑 그릴은 다 대여를 따로 해야되요.ㅋㅋㅋㅋ


캐빈텐트 예약할 때 난방이랑 전기는 추가로 예약 할 수 있어요. 우리는 난방은 안하고 전기만 예약 했습니다.


가격표입니당.ㅋㅋㅋ 우리는 그릴 소로 주문했어요. 4인이라 소로도 충분!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늘막, 아이스박스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그릴 소!ㅋㅋ 4명이서 충분히 구워먹을 수 있는 크기 였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하루 먹는데 장 엄청 봐왔어요..히히 근데 다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난지캠핑장은 마트도 잘되어있어요. 진짜 없는거 없음..ㅋㅋㅋ 돗자리도 팔고 집게, 가위도 팔아요.ㅋㅋㅋ캠핑도구는 다 있는듯ㅋㅋ


우리도 시작!! 우리는 코스트코에서 양갈비를 사왔어요. 갑자기 양갈비에 꽂혀서..ㅋㅋ 근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엄청 맛있어 보이죠!!!!! 양갈비 대박임.ㅠㅠㅋㅋ 나중에 놀러갈 때 또 코스트코에서 양갈비 사갈 예정..ㅋㅋ


그 많은 양갈비를 다 먹고 사온 삼겹살 목살도 다 구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1시에 도착한거같은데 8신가..9시까지 쉬다가 먹다가~~ㅋㅋ


고기도 고기인데 가지구운거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구워먹어보는데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ㅋ


ㅋㅋㅋ소세지도 맛있고 버섯도 맛있고~ 다 맛있음;ㅋㅋㅋ 필요이상으로 진짜 너무 많이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캠핑정보는 쪼금에 먹을거 사진만 산더미로 올려서 죄송해여 ㅋㅋㅋㅋㅋ가서 먹은거밖에 없어서..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먹고 또 라면을..ㅋㅋㅋㅋ 여기서 이렇게 라면을 해먹을 수 있어서 넘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우리는 넘 배불러서 텐트안에서 쉬고 있고... 다른 먹을 걸 또 준비해주는 남자친구들..ㅋㅋㅋㅋㅋㅋ 사육당하는줄ㅋㅋㅋ


ㅋㅋㅋ마지막엔 야채구운거랑 과일 물회랑 해서 텐트안에서 먹었어요.ㅋㅋㅋ 이불은 따로 챙겨왔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화장실 가면서 본 우리텐트 ㅋ 이러구 놀았구나아~ㅋㅋ 정말 낮부터 하루종일 너무 재밌게 먹고 웃고 떠들다 온거같아요.ㅋㅋㅋ 친구들끼리 이렇게 텐트 빌려서 캠핑하구 와도 넘 좋은거같더라구요! 우리는 1박으로 빌렸지만 잠은 편하게 집에서 자자며.. 다들 집이 가까워서 놀다가 집으루 가서 잤습니당ㅋㅋㅋ조만간 더 추워지기전에 한 번 더 가고싶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