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분식 맛집/배방 도리돌돌김밥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 17.

#도리돌돌김밥

전화번호 : 041-534-1011

주차공간 : 없음(골목)

추천 ★★★☆☆


도리돌돌김밥/배방 분식집/배방 맛집/배바아 떡볶이/도리돌돌김밥 메뉴

점심으로 분식을 먹으러 배방에 있는 도리돌돌김밥집을 갔습니다.ㅋㅋㅋㅋㅋ


예약은 11시-12시부터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해요ㅠㅠ 예약은 11시 이전에해주세요.


메뉴입니다.ㅋㅋㅋ 우리는 스페셜떡볶이하나랑 돌돌김밥 3줄에 비빔만두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먼저 스페셜떡볶이가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큰 접시에 나와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납작만두랑 순대도 들어있고 계란이랑 라면도 들어있었어요.ㅋㅋ 떡볶이만 먹는다 생각하면 2-3명이 먹으면 적당한 정도의 양이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돌돌김밥!! 그냥 일반 김밥이라고 생각하시면돼요.


막 특별한건 없지만 우엉이 들어가있어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비빔만두! 저는 비빔만두가 일반 만두인줄 알았는데 납장만두에 야채가 나왔어요.ㅋㅋ 여기서의 비빔만두는 저 야채들을 초장이랑 비벼서 납작만두랑 싸서 같이 먹는거더라구요.


요렇게!!ㅋㅋ 여기서 인기있는 메뉴라고 추천해주셨는데 저는 그냥 쏘쏘..? 그냥 만두피만 먹는 그런 느낌이었어요.ㅋㅋㅋ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던 분식집이었던거같습니다.!ㅎㅎ 잘먹었습니당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