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부동 맛집/야우리 맛집/야우리 한마음정육식당 천안신부점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 16.

#한마음정육식당

전화번호 : 041-523-8854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야우리 삼겹살/신부동 고기맛집/신부동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신부동 삼겹살

친구랑 운동 끝나고 쇼핑하다가 갑자기.. 고기가 먹고싶어서 아무 식당이나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한건.. 물거품이..ㅋㅋㅋㅋㅋ먹기위해 운동하는거죠!ㅎㅎㅎ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습니당.ㅋㅋㅋ


우리는 삼겹살1인분 항정살1인분 한우육회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육회비빔밥이 7000원이면 싼거같아요.ㅋㅋㅋ


여기는 정육식당이고 생고기이기 때문에 양념된 고기는 없었어요. 우리는 양념갈비도 있으면 먹으려고 했는데ㅠㅠ 그건 없더라구요.ㅋㅋ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ㅋㅋㅋ 된장찌개 끓이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넘 좋았어요.ㅋㅋㅋㅋㅋ맛도 있었습니당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ㅋ 생각보다 밑반찬이 많이 나왔어요.ㅋㅋㅋ


파채를 비비려고 하는데 뚜둥!! 밑에 쫄면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이거 근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ㅠ 추가하고 싶었는데 고기를 다먹어가서 참았습니다.ㅋㅋ


드디어 나온 삼겹살이랑 항정살!! 고기가 두껍고 정말 맛있어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못굽는 우리 둘..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따로 고기를 구워주시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무튼 태우지 않고 잘 구워먹었는데 고기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다 항정살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부드럽고 쫀득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한우육회비빔밥!! 가격대비 푸짐하게 잘 나왔던거같아요. 처음엔 육회가 조금인가 싶었는데 비비고 보니까 적당하더라구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한마음정육식당!! 신부동에서 고기 먹을일 있으면 또 가보고싶어요.ㅋㅋ 잘 먹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