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송탄부대찌개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 15.

#송탄부대찌개

전화번호 : 041-531-7030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아산 맛집/아산 배방 맛집/배방 부대찌개/배방 점심/송탄부대찌개

어제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송탄부대찌개를 가봤어요.


오픈1주년 기념행사로 부대찌개 주문시 라면사리 1봉지 공짜..!!ㅋㅋ 우리도 받았습니당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은 오후 9시까지입니다. ㅋㅋㅋㅋ 포장판매도 가능하다고해요.ㅋㅋㅋ


실내는 넓었어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고 테이블별로 칸막이가 작게라도 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ㅋ


우리는 송탄부대찌개 오리지날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그와중에 부대볶음이 넘 궁금하긴 했지만... 나중에 따로 와서 먹어보는걸로!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부대찌개집가면 콩나물이랑 어묵볶음은 항상 있었던거같아요. 저게 부대찌개랑 잘 어울리는 반찬인가..ㅋㅋㅋ


드디어 나온 부대찌개!!! 3인분입니다.ㅋㅋㅋㅋ 근데 뭔가 엄청 빨갛더라구요.ㅋㅋㅋㅋ 짤거같으면서도 매울거같으면서도...


국물이 진하고 살짝 짜긴했지만 나쁘진않았어요.ㅋㅋㅋ햄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딱 기본 햄이 들어있는 부대찌개 였어요.ㅋㅋㅋ


저는 밥에 비벼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햄 가득.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육수를 좀 더 넣어서 라면사리를 넣어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막~~ 맛있지도 맛 없지도 않았던 곳 같아요. 정말 기본맛..?ㅋㅋㅋ근데 9천원.. 가격대비에는 만족하지 못했던거같아요.ㅋㅋ 육수 때문인가...먼가 부족하고 간이 쎈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