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제주도 맛집/제주도 수제버거 맛집/제주도 무거버거 당근버거, 시금치버거

by jjo_Mean 2020. 1. 14.

#무거버거

전화번호 : 010-2934-9737

영업시간 : 10:00 ~ 20:00 last order 19: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제주도 여행/제주도/무거버거/제주도 무거버거/제주도 햄버거/제주도 수제버거

무거버거 메뉴/무거버거 시금치버거/무거버서 당근버거

두둥!! 우리는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수제버거집 무거버거를 가봤어요.ㅋㅋㅋ 근데 하필.. 공사를 하고 있어서 임시영업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더라구요..ㅋㅋ 완전 어둑어둑;;


네비를 찍고 가면 주차장이 나오긴 하는데 찾기 힘드실수도..ㅋㅋㅋ 임시영업장은 컨테이너에서 하고있었어요. 우리도 포장해서 숙소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당근버거하나랑 시금치버거 하나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컨테이너 오른쪽으로 가면 야외테이블이 있었지만.. 우리가 간 시간대는 포장밖에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6시30분쯤? 라스트오더 좀 전에 도착했던거같아요.


무거버거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들을 이렇게 설명해놨더라구여.ㅋㅋㅋㅋ 당근버거에는 튀기당근!! 시금치버거에는 볶은 시금치가 들어가네용.


어둑어둑~ 좀 무섭긴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컷팅나이프까지 챙겨서 포장했습니다.ㅋㅋㅋ


이건 호텔 리뷰할 때도 올렸던 사진이지만..ㅋㅋ 포장해온 음식들이랑 술 한잔하면서 마지막밤을 보냈어요.ㅋㅋㅋ여행중 제일 좋은시간..하하


이게 바로 우리가 포장해온 무거버거! 시금치버거는 초록색 당근버거는 주황색이었어요ㅋㅋㅋ 센스 굳ㅋㅋㅋㅋㅋ

컷팅해서 반반 나눠먹었어요.ㅋㅋㅋㅋ 안에 정말 꽉꽉 담겨있죠;ㅋㅋ 튀긴당근도 얼마나 맛있던지 ㅋㅋ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ㅋㅋㅋ 그리고 빵도 버터에 구웠나..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토스트맛.?ㅋㅋㅋ


시금치버거도 안에 시금치랑 계란이랑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시금치 싫어하는 사람들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ㅋㅋㅋ 역시 이것도 빵은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는데 당근버거가 좀 더 맛있었어요. 당근튀김 식감 때문인거같기두하고.. 시금치버거보다 조금 덜 짜서 그랬던거같기두해요. 혼자여행이신분들이 아니라면 두개 사서 나눠먹는걸 추천드려요. 둘다 맛있어서^^....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