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아산 배방 마라토끼 마라탕 먹고왔어요.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1. 13.

#마라토끼

전화번호 : 010-2942-253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마라탕 맛집/배방 마라탕/마라탕/배방 마라

배방에 있는 마라탕집 마라토끼에 다녀왔습니당.ㅋㅋㅋ 마라토끼는 생긴지 얼마 안된곳 같았어요. 


내부분위기는 조용하고 은은하고...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아 배달도 되는거같았어요! 계속 그 배달 알림이 계속 울리더라구요.ㅋㅋㅋ


다른 블로그 보니까 저녁에는 회식이나 술손님들이 많은거같았어요. 여기에 소주종류들도 좀 있고... 맥주도 있었습니당.ㅋㅋㅋ


요건 소스만들어 먹는거랑 향신료 같았어요. 마라의 그 톡 쏘는 그 맛을 더 내고싶으면 뒤에 있는걸 넣으면 된다고해여.ㅋㅋ


ㅋㅋㅋㅋ뭔가 정말 고풍스러우면서도 촌스러우면서도 이 가게랑 어울리는......ㅋㅋㅋㅋㅋㅋ


마라탕은 2-3인분용으로 나오는거같아요. 마라탕 종류는 저기 있는 4개인거같은데 기본에다가 사리는 더 추가할 수 있는거같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건 마라탕(1인분) 입니다. 이건 주문가능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식사 메뉴이기 때문에 저녁식사 시간대까지만 하나봐여.ㅋㅋ 이것도 따로 사리를 주문해서 넣는게 아니라 기본에다가 토핑을 추가로 선택하는거에요. 저는 마라탕기본에 스팸을 추가했습니다.


전 맵기는 입문자용으로 했어요.ㅋㅋㅋ 여기 마라는 톡쏘고 그 화한 맛이 강하다고해서 함부로 매운맛을 못먹겠더라구요;ㅋㅋㅋ


마라탕 맛있게 먹는법! 저는 이대로 소스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바로 요렇게!!ㅋㅋ 조금만 만들어 먹을라고 했지만...ㅋㅋㅋ계속 뭔가 부족한거같아서 만들다보니 소스 양이 많아졌어요;ㅋㅋ 소스는 그냥 기름에 빠진 땅콩맛..?ㅋㅋㅋ 저는 느끼하더라구요.ㅋㅋㅋ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접시들 넘 귀엽ㅋㅋㅋ


드디어 나온 마라탕!! 한 30분 걸린거같아여ㅠㅠ.. 배달도 많고 점심시간대라 엄청 바쁘시더라구요.ㅠ.ㅠㅋㅋㅋ


근데 딱 받자마자 뭔가 음?..또잉.?했어요.ㅋㅋㅋㅋㅋ 처음에 딱 봤을 땐 국물이 많이 없고....비쥬얼도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니었어요.ㅋㅋㅋㅋ


제가 스팸토핑을 추가했는데 스팸 작은 한통 다 넣으셨나 스팸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진짜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많이 들어있었습니당ㅋㅋㅋ 저는 스팸을 좋아해서.. 만족!!!!


저게뭐더랑.. 피쉬볼?ㅋㅋ 저거랑 고기랑 소시지랑 분모자, 고기, 중국당면 등등 뭔가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고기랑 야채랑해서 아까 만든 소스에 찍어먹어봤는데 전 그냥 먹는게 더 나았어요.ㅋㅋㅋ 이건 개인취향이니까! 가면 함 드셔보세요.


완전 쫀득 분모자!!ㅋㅋㅋ 맛이 있다기 보다 쫀득하고 괜찮았던거같아요. 식감으로 먹는.?ㅋㅋ 하나둘 먹다보니 국물이 나오긴했어요. 근데 뭔가... 씹을 때 고수인가.. 머 그 비슷한 맛이 났던거같기도하고 향신료 향도 좀 났던거같아서 전 개인적으로 살짝 별로였어요...ㅠㅠ 그 향을 제가 싫어해서ㅠㅠ 향신료나 고수같은거 잘드시는 분들은 함 드셔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