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멕시카나 치킨 추천!! 땡초치킨, 눈꽃치즈치킨 완전 맛있어용

by jjo_Mean 2016. 12. 3.


완전 추천 치킨

땡초치킨 눈꽃치즈치킨 추천해요


 " 멕시카나 치킨 "



지점이 많아서 멕시카나 홈페이지

링크 해드릴게용.


↓↓↓↓↓

http://www.mexicana.co.kr/FRONT/#





ㅋㅋ오늘은 일끝나고 치킨이 땡겨서 멕시카나 치킨으로 gogo.

너무 피곤한데 치킨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자주 먹는 치킨집은 아닌데 주변에 이거뿐이라ㅠㅠ






분위기가 너무 어두워서 메뉴판도 잘 안찍혔네여ㅠ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세용!ㅋㅋㅋ 위에는 거의 안보임ㅋㅋ

암튼 우리는 눈꽃치즈치킨 한마리랑 땡초치킨한버리로 시켰어용

순살 2마리세트!! 23000원!!


원래 순살2마리 21000원인데 파닭, 땡초, 매운양념, 눈꽃치즈, 마늘치킨은

각 천원씩 추가된다구하네여ㅠㅠ흑 






요새 난리인 땡초치킨!

굽네 볼케이노가 막 뜨고나서 나온 땡초치킨.

전부터 먹어보고싶었는데 이제서야..ㅋㅋ

전 매운걸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여ㅠㅠ

볼케이노치킨도 막 매워했던 기억이 있는데 좀 걱정되기도 ㅋㅋㅋㅋ

무슨 그냥 양념인데 좀 더 매운 양념치킨같을까봐 걱정도하면서 시켰어요.ㅋㅋ







드디어나온 땡초치킨!!!!!!! 아 보는거랑 냄새랑 아주

매움의 끝을...ㅋㅋㅋ 냄새도 맵더라구요. 청양고추인지

위에 올려져있는것도 엄청 매워보이고ㅠㅋㅋㅋ

근데 이거 ㅋㅋㅋ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매워요. 음 볼케이노보다 맛있따해야되나.ㅋㅋ

먹다보니 매운지도 모르고 먹긴했어요ㅋㅋ진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추천해드리고싶은 치킨!!





매운것도 시켰으니까 안매운거로도 하나..

눈꽃치즈 치킨이에용ㅋㅋㅋ

이건 언제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네네치킨에서 치즈스윈치킨이랑 완전 똑같은 맛.ㅋㅋ

치즈치킨은 사실 어디가나 똑같이 맛있을거같아요;ㅋㅋ

매운거먹다가 쉴땐 치츠치킨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눈꽃치즈치킨보다 땡초치킨이 더 맛있었어요ㅋㅋ

개인적으론ㅋㅋㅋ






두마리!ㅋㅋ 양 많죠 ㅋㅋㅋㅋㅋ

남은건 포장..ㅋㅋ 저 땡초치킨은 다시보니까 침이 고이네요..ㅠㅠ

한마리도 반반되니까

땡초랑 안매운거로 반반 드시는거 추천해드려용.


근데 많이 매운걸 찾으신다면...그정도는 아니에요.

볼케이노보다 안매웠으니깐..ㅠㅋㅋㅋ


 " 멕시카나 치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