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성남 맛집 모란역 맛집 :: 새마을식당 모란역점

by jjo_Mean 2016. 12. 2.

 

모란역점 새마을식당

7분돼지김치찜 추천!

점심으로도 가기 좋은 식당

해장하러 가기 좋은 식당

 

 " 새마을식당 "

 

전화번호 : 031-754-6649

영업시간 : 10:00~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ㅋㅋㅋ해장하러 나왔는데.. 어딜갈까하다가 가게된 새마을식당

낮에서 술드시고 고기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우린 돼지김치찜을 먹으려고 갔어용

 

 

 

 

7분돼지김치 5000원이면 엄청 싸죠!

7분돼지김치 2개랑 돼지국밥 6000원짜리 두개를 주문했어요.

돼지국밥 파는건 첨보는데 해장하고싶다고 먹고싶다그래서..

그렇게 둘둘로 주문~ 된장찌개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돼지김치가 더 땡겨서 ...ㅠ 다음기회에ㅋㅋㅋㅋㅋㅋ

 

 

 

 

돼지국밥이에용 생각보다 맛은 있더라구용ㅋㅋ

꽤 맛있었어용ㅋㅋ 근데 양은 적었어요ㅠ

여자들이 먹기에는 적당한거같았는데 남자들은

부족할 거 같은 양...ㅋㅋ

안에 고기도 많이 들은거처럼 보이는데 막~많진 않더라구요.

돼지고기 크킄ㅋ 국수도 들어있었어요ㅋㅋ

양은 적었어도 맛있으니까^^~~만족!

 

 

 

 

그리고 나온 7분돼지김치찜!! 역시나

언제봐도 언제먹어도 맛있는..^^ㅋㅋ

2인분인데 양은 많더라구요.

항상 고기도 많고ㅠㅠ너므좋아ㅠㅠㅠ

 

 

 

 

하하하하!!!! 해장하러왔는데 맥주한잔씩..진짜 한두잔만 마셨어요

근데 여기 맥주잔이 얼마나 귀엽던지...ㅋㅋㅋㅋㅋ

200잔인가 ㅋㅋㅋ 한손에 쏙들어오더라구요 ㅋㅋ

너무귀여워서 집에 갖고가고싶었다는;;;;하나사야되낰ㅋㅋ

 

 

 

 

이렇게 돼지김치찜이랑 김이랑 밥에 비벼서 먹는거에용

전 첨에 김치찜이라길래 그냥 밥이랑 김치찜이랑

따로 반찬처럼 먹는건줄알았는데 김을 갖다 주시길래

뭐지~싶었었어요.ㅋㅋ 지금은 알지만 예전엔..ㅋㅋ

 

 

 

 

ㅋㅋㅋ고기도 정말 많이들었어요ㅠㅠ

역시나 맛있공~ㅋㅋ 학동에서 근무했을때 점심으로도 자주 먹으러갔었는데

점심에 먹기도 좋은거같더라구요.ㅋㅋ 회사에서 점심메뉴 고르기 힘들때

새마을 식당 고고~ㅋㅋㅋ

 

암튼 해장하러 갔다가 맥주도 마시고 배만 엄청 채우고

나왔어용ㅋㅋㅋ 배불러서 술이 깬듯한ㅋㅋ

 

모란역 먹자골목 맛집

식사로도 good 고깃집으로도 good

추천하고싶은

 

 " 새마을식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