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시청 맛집, 서소문 맛집 닭 한마리, 닭 도리탕 맛집 :: 미자네 닭 전문점

by jjo_Mean 2016. 12. 4.

 

시청 맛집 / 덕수궁 맛집 / 서소문 맛집

닭 한마리 완전 짱!! 닭 도리탕도 완전 추천

 

 " 미자네 닭 전문점 "

 

전화번호 : 02)319-2228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전에 같이 근무했던 직원들이랑 약속이 있어서 시청역으로 고고~!

ㅋㅋㅋ완전 일찍 출발했는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근데 찜닭 먹는 사람들도 많고, 닭도리탕 먹는 사람들도 많고, 닭한마리 먹는 사람들도 많고ㅠ

ㅋㅋㅋㅋ그래두 일찍가서 대기가 막 길진 않았어요 ㅋㅋ핳ㅎ

 

 

 

 

메뉴는 닭 전문점 답게~ 모든게 닭종류~ㅋㅋㅋㅋ

닭도리탕이랑 닭한마리를 하나씩 시켜먹을랬는데

한테이블에 그렇게는 힘들데여ㅠㅠ 흑흑 그래서 4명이서 닭한마리 2개를 시켰어용

7시였는데..김치 닭한마리는 김치가 다 떨어져서 주문도 안된데요ㅠㅠ

 

 

 

 

완전 옛날 양푼에~ 닭한마리!!ㅋㅋ 두마리!!ㅋㅋ

파도 완전 팍팍 국물도 완전 맛있었어용ㅋㅋㅋ

다른 닭한마리 집이랑은 다른 시원한 국물><

 

 

 

 

소스는 직접 이렇게 만들어 먹어야되요.

겨자는 조금ㅋㅋㅋㅋ 마늘 다대기는 많이~ㅋㅋ

이런 다른 닭한마리 집이랑 비슷하더라구용ㅋㅋ

부추도 있었으면 더더더더 좋았을텐뎅ㅋㅋㅋㅋ

 

 

 

 

양도 완전 푸짐!!ㅋㅋㅋㅋ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도 되용

다 끓어서 나올거라 크크킄 암튼 good good

 

 

 

 

완전 대박 크죠!!ㅋㅋ

솔직히 큰게 좋았어요..한개 가져가서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다른데는 다 잘라져있는거보다 큼지막하게~!!!!

진짜 가슴살도 안퍽퍽하고 정말 맛있었어용 ㅠㅠㅋㅋ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은 닭한마리!!!

 

다 먹으면 칼국수 사리랑 밥도 비벼 먹을 수 있던데 우리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ㅠㅠ

 

근데 옆테이블에서 닭도리탕을 먹는데 너무 맛있어보였어요하하핳

담엔 닭도리탕도 꼭 먹어보는걸로!!!!!!

 

서소문 맛집 / 시청 맛집 / 덕수궁 맛집

정말 추천해 드리고싶은

닭도리탕 닭한마리!!!!

 

 

 " 미자네 닭 전문점 "

 

 

지도봐도 찾아가는 길이 힘들거에요ㅠㅠ

 

* 시청역 11번 출구나 10번 출구에서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