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통정지구 산울 곤드레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 9.

#산울곤드레

전화번호 : 041-578-2277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 주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맛집/신방통정지구 맛집/곤드레밥

신방동 곤드레밥/신방통정지구 모임

신방통정지구에 있는 산울곤드레 식당입니다. 예전에 몇 번 먹으러 왔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가봤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도 많았어요. 저녁시간때가 되니까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거같더라구요.ㅋㅋ


우리는 곤드레정식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전에 오삼불고기도 먹었었는데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정식이라 반찬이 많이 나온건지.. 아니면 기본이 이런건지는 모르겠어용.ㅋㅋㅋ 나물반찬 종류가 많더라구요.ㅋㅋㅋ


된장찌개도 나왔는데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이건 정식에만 나오는거같아요. 전에는 안나왔던 기억이..ㅋㅋ 무튼 짜지도 않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당.ㅋㅋㅋ


곤드레밥 싸먹는 김이랑 간장!ㅋㅋ 김에 싸서 찍어먹어도 되고 곤드레밥에 간장넣고 비벼서 김싸먹어도되고~~ㅋㅋ 


이것이 곤드레밥입니다.ㅋㅋㅋㅋ 그냥 곤드레나물을 넣고 밥을 짓는건데 향이 넘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밥에 간장 조금만 넣고 비벼서 김에 싸먹었어요.ㅋㅋㅋㅋㅋ


이 꽁치도 정식에만 나오는거같아요. 꽁치는 기본2인 시키면 한마리 나오는데 우리는 3인이라 두마리가 나왔어요.ㅋㅋㅋ 


저는 이렇게 싸먹었습니당ㅋㅋㅋ 위에 간장도 좀 올리고...음냠냠~ㅋㅋ 솔직히 기본반찬들은 쏘쏘했지만 밥은 맛있었습니당! 가끔 곤드레밥 생각날 때 가면 좋을거같아여.ㅋㅋ 잘먹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