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몽스 아이스버그 캔디 이태리 프리미엄 목캔디 강추강추!!

by jjo_Mean 2019. 11. 21.

#몽스 아이스버그 캔디

추천 ★★★★☆


목캔디/이태리 캔디/몽스 아이스버그캔디/아이스버그 캔디

아빠가 어디선가 사온 몽스아이스버그 캔디!!ㅋㅋㅋ 엄청 작은 캔디가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


캔디가 이크기에요.ㅋㅋㅋ 먼가 봉지가 고급스런 캔디 분위기가 나죠? 저만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어요 하하 ㅋㅋㅋ


총 500g에 다먹으면 1,950kcal!!ㅋㅋㅋㅋ 요런 작은거 칼로리는 머~ 한 번에 먹을게 아니니까 상관없겠죠?ㅋㅋㅋㅋ

영양정보는 구냥 참고하세여 ㅋㅋㅋ


이렇게 들어있어요~ㅋㅋㅋ 캔디 완전 졸귀 ㅋㅋㅋ 가방에 몇개씩 넣어 가지고 다니기에도 넘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껍질을 까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당ㅋㅋㅋ색은 진한파란색이에요.ㅋㅋㅋ 


엄청 작죠ㅋㅋㅋㅋ 이 쪼그만한게 근데 엄청 화하고 맛있어요.ㅋㅋ 생각보다 그 시원하게 화한향이 쎄서 저는 괜찮더라구요. 밥먹고 하나씩 먹기에도 좋고ㅋㅋ 비염도 있는데 코도 뻥 뚫리고..ㅋㅋㅋ몽스 아이스버그 캔디!! 시원한 캔디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리고싶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