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닥터마틴 2976 첼시부츠 사이즈 후기 UK3(220) 예쁘당~~

by jjo_Mean 2019. 11. 26.

#닥터마틴 2976 첼시부츠

추천 ★★★★☆


첼시부츠/닥터마틴 2976/닥터마틴 2976사이즈/닥터마틴 UK3

올 겨울을 부탁해!!ㅋㅋ 이번에 산 닥터마틴 2976 첼시부츠입니당.ㅋㅋㅋㅋ 전 롯데몰에서 주문했어요. 배송도 빠르게 오고~ 굳굳!!


오오 이쁘다이쁘다!! 딱 만져보자마자 느낀건 '와.. 발 짱아푸겠당..' ㅋㅋㅋ 발이 아픈 신발이라는걸 알고도 이뻐서 산거지만 막상 보니 좀 무섭더라구요 ㅋㅋㅋ


뒤에도 라벨이 길게 나와있어서 포인트를 줘서 청바지에 신어도 예쁘고 치마에 신어도 예쁜거같아요.


저는 사이즈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결국 UK3 !! 한국사이즈로는 220입니당.ㅋ 저는 평소에 운동화를 225,230 이렇게 신어요. 반다운 하라고해서 220으로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딱 좋았어요. 운동화 정사이즈로 230 신으시는 분들은 UK3 괜찮을거같아요!!


신발을 다 꺼내니 요런 발바닥 모양이 ㅋㅋㅋㅋㅋㅋ


아이뿌다~~ 신어보기전까진 얼마아 이넘이 예뻐보이던지..ㅋㅋ 발목도 얇게 잘 빠져서 신발모양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ㅈㅈ.....신다가 지쳐서 서서 사진도 못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 와 신발신으면서 욕이란 욕은 다나온거같아요; 생각보다 입구 좁고 옆에 밴드도 짱짱해서 신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첨엔 이게 들어가나 의심스러울 정도로 힘들었어요.ㅠㅠ 근데 막상 신고보니 푹신거리기도하고 여유도 있어서 편하더라구요.ㅋㅋ신고벗는것만 빼면 괜찮은거같아요..ㅋㅋㅋ


ㅋㅋㅋ청바지 밖으로 저렇게 나와있는 라벨 뽀인뜨!ㅋㅋㅋ


첨엔 신고 걸어다닐 때 저 발목부분이 딱딱해서 살이 쓸리고 아프더라구여. 그래서 발목 긴 양말을 신고 다녔어요.ㅋㅋㅋ 신발은 정말 예쁘고 맘에 드는데 왜키 힘이 드는지..ㅋㅋㅋ 얼릉 길들여서 편한 신발로 만들어야겠어요!! 올 겨울은 닥터마틴 2976 주추장창 신고다닐 예정입니당ㅋㅋㅋㅋ